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4934938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38
이 글은 8년 전 (2017/10/26) 게시물이에요
난 다른의미로 감동받았음  

내가 요세 가을이라 감성충만이라서 그런가??  

비투비1위하고 뭔가 하이라이트랑 비투비 서로 축하해주는게 뭔가 뭉클했음  

비투비가 엄청 진짜 늦게 차근차근 계단 한단계 한단계 그것도 느리게 밞고 올라온팀이자나  

예전 같은소속사 팀 형들보면서 형들이 1위하고 대상받고 이렇때 그 뒤에서 형들보면서 꿈키우면서 지냈을거아냐 하이라이트들도 비투비한테 많은도움 줬을거고 뭐 5분딜레이만봐도 혼자살아남아야된다? 

알아서살아남아야된다인가? 용준형이랑 윤두준이랑 각자 말하고 사적으로도 친한거 같고 ... 

뭐 하여튼 각설하고 왜 오늘 감동받았냐면은  

 

왠지 축하해줄때 

비투비:형들 우리 잘했지?? 형아 우리 이만큼왔어 

하이라이트: 그래 잘했어 우리가 니들 잘할거라고 했잖아 잘했다 내동생들 장하다  

 

약간 이런느낌이랄까?? 수상소감 하자마자 누가 먼저랄껏도 없이 하이라이트 한테 달려가고  

1위 수상소감 발표나자마자 윤두준이 뒤로 엄지척해주고 비투비는 하이라이트 바로 쳐다보고  

뭔가 서로 아니깐 끈끈한 그런거 느껴져서  

 

그리고 컴백때부터 지금까지 기사이런비교기사에 댓글같은것도 항상 팬들이 이런기사쓰지말라고 비투비 하이라이트 둘다 좋은그룹이고 비교대상아니니 쓰지말라고 두그룹다 꽃길걸어야한다고 이런댓글쓰니 팬들보니 뭔가 찡해  

내가 요세 너무 감수성 폭팔하나봐ㅠㅠ 

그냥 두그룹 다 꽃길 걸으라고  

두 팬덤도 다 꽃같이 예쁘다고 ㅠㅠ
대표 사진
익인1
와 본문 다 받음.. 진짜.. 오늘 너무 감동이고 울컥하더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ㅠㅜㅜㅠㅠㅜㅠㅠㅠ핱랕투비들ㅜㅜㅜㅜㅜㅠㅠ 꽃길만 걸어요 모두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꽃길만 걸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ㅠㅠㅠㅠ맞아 진짜 오늘 감동이었어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ㅠㅠㅠㅠㅠㅠ 본문읽는데 눈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살아남아야 한다. 그 말 웃으면서 그냥 말한 것 같지만 딱 꽃혀서 .. ㅠㅠ 눈물 났었음... ㅠㅠ 하이라이투비 꽃길만 걷자 !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이렇게 서로 사이좋은데 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두 그룹다 더 더 잘됐으면 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으아ㅜㅠㅜㅜㅜㅜㅜㅜㅠㅜ진짜 뭉클했어 아까 그 힘든 큐브속에서 피어난 우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와 중간보고 롬곡줄줄이다ㅋㅋㅋㅋㅋ 꽃길 걷자 진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와 맞아 ㄹㅇ 이런느낌이야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응강이 기여워ㅠㅠ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ㅠㅠㅜㅜ두그룹다 꽃길걷자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아 눈물..ㅠㅠㅠㅠㅠㅠㅠㅠㅠ 두 팀 다 응원해 꽃길만 걷자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와... 타팬인데 그 영상보고 가슴속이 뭔가 뭉클뭉클했음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랑 같은생각한 사람많네
ㅇㅇ 부러웠음 하이라이트 도 비투비도
좋은사람들이니깐 두팬덤들도 좋은거겠지
이러면서 그냥 그하이라이트 비투비 관계성도 부럽고 두팬덤관계성도 부럽고 그냥 뭉클했음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홍명보 사퇴해도 절대 축협 안바뀐다니까ㅋㅋㅋ정몽규 재선 성공한거봐라ㅋㅋㅋ
0:26 l 조회 1
아 32강 올라가면 오늘 새벽 4시였어?
0:25 l 조회 1
내일만 지나면 7월이라고?
0:25 l 조회 1
입장문도 유체이탈식으로 낼거면 내지마
0:25 l 조회 1
와 일본은 영화 취소 못하는구나
0:24 l 조회 59
14년도때도 사실 축협은 홍명보 유임이었음ㅋㅋㅋ2
0:24 l 조회 22
이강인 이적 썰 뜨는 팀 어디야?9
0:24 l 조회 64
혹시 인피니트8
0:24 l 조회 26
연예인 말고 일반인 여자도 키 큰게 좋다 생각하는 사람 있어?15
0:23 l 조회 46
원빈 보면 참 젊음이 좋다5
0:23 l 조회 50
홍쉴드는 아닌데 14년은 홍 포함 외적으로 전부 문제였음ㅋㅋㅋ
0:22 l 조회 38
이경규가 축구에 이렇게 열변 토하는 이유3
0:22 l 조회 108
미쳤나 이스타가 도배하면 홍명보라 했는데3
0:22 l 조회 131
티비에서 기자화견 안 나오겟지??
0:22 l 조회 14
축협회장이랑 홍명보 물러나도 축협이사회에 홍명보 선임 찬성한 이사 21명 남아있음7
0:22 l 조회 50
현장에서 들은바로는 박항서(대표팀 지원단장이래) 사과하고 입장문 밝히나봐7
0:22 l 조회 155
소희 착장 먼가 독특하고 예쁘다6
0:21 l 조회 34
도시여자대피소 이은지편 너무 웃기네 아
0:21 l 조회 11
명보야 너땜에 잠도 못잔다
0:21 l 조회 15
ㅂㄴㄷ 2한 이건 좀ㅜㅜ9
0:21 l 조회 184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0: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