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4940098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98
이 글은 8년 전 (2017/10/28) 게시물이에요
프듀를 안보는게 아니라 상암을 갈 거라는데 

ㅇㄱㄹㅇ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표 사진
익인1
공감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상암 때부터 팠던 내가 일류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ㅇㅈ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 이생각 진짜 많이 해봄ㅋㅋㅋㅋㅋㅋㅋㅋ상암 갈걸,,.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ㄹㅇ 상암부터 간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ㅋㅋㅋㅋㅋㅋㅋㅋ딱 내가 전에 했던 생각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ㅇㅈ 상암갔어야했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응 나 그 무슨 뭐 나눠준거 그거받을꺼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첨부 사진이거ㅠㅠㅠ나줘 진영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ㅇ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ㅁ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상암 갔었어야한다고 진짜!!!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ㅇㄱㄹㅇ 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ㅜㅜㅜㅜ프듀 때문에 고통받았ㅈ만 그로써 내새끼 얻었어ㅜㅜㅜ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ㄹㅇ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상암갈거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진짜 ㄹㅇ 학교고 뭐고 무조건 가서 이름 엄청 외쳐줄꺼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ㅇㅇ 가서 우리애 편지 받.... 우리애 편지가 중고로 팔리는 꼴 다시는보기싫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ㅇㄱㄹㅇ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ㄹㅇ 달려감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공-감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ㄹㅇ지인들 다끌고가서 상암가서 내 고정픽들 편지받고 대포로 애들사진찍을거다 초반부터 죽어라영업할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ㄹㄹ카메라 들고갈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인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아나 진짜 너무 인정이라 할말이없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슬로건들고 현장 툽해줬어야했다...내새끼 엉엉ㅇ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나 워너원 파는데 직장이 상암이라 그때 상암이었는데 못 본게 진짜 한이야흑흑흑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ㄹㅇ 상암을 갈거야 ㅠㅠㅠㅠㅠㅠ 우리애 기세워주러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인정 상암가서 내가 내새꾸 편지 받을거다
편지 플미충한테 간거 못 잊어ㅜㅠㅜㅜㅜㅠㅜㅜ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와 나 이거 적으려고 내려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내새끼 소중한편지 플미충한테 간거 진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와ㅋㅋㅋㅋ나도ㅋㅋㅋㅋ내가 받아서 고이고이 모셔둘거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2222 내새끼 편지는 언제뜨나 했는데 플미충이 올릴줄이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꼭 가고싶다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이거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일겅ㅋㅌ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ㅋㅋㅋㅋㅋㅋㄹㅇ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ㄹㅇ 상암가서 내새끼 편지 무조건 받을거고 사진도 엄청 많이 찍어올거야 울애 상암 사진 요새도 계속 풀리는데 그때 간 사람들 너무 부러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거기 가서 사진 한장만 건져와도 인지도 올라갈 수 있음 다들 연생이라 사진도 많이 없고 진짜 상암 학년이도 프듀 개국공신중 하나라고 생각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ㄹㅇ 세운이 사진부터 찍었겠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ㄹㅇ 당장 상암간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ㅇㄱㄹㅇ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카메라 들고 상암간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ㄹㅇ 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와 망원경 갖고 상암가서 마음껏 이름 부르면서 응원할 듯ㅠㅠ그때 이름불러 줬다고 감동받던데 진짜 이름 백만번 불러줄거임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편지 그거 욕심난다 정말 ㅠㅠ 그리고 거기서 엄청 홍보하고 애 기세워주고 와야지 ㅠㅠ 일당백할거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형서비 3 9 엠카로 입덕햇는데 상암갈ㄹ걸,,,,,,,,,,,,,,,,,,,,,,,,,엠카 심심해서 봣다가 치일줄이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ㄹㅇ예쁜 내새끼 그때부터 덕질했었어야 했는데ㅠㅠㅠㅠ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홍명보 귀국 안한대 ㅁㅊ..
20:42 l 조회 1
근데 원래 축구 결과에 대통령도 이야기함?
20:42 l 조회 8
연차찼다고 회사가 아예 손놓은거 보이는데 이거 서운한거 정상임?
20:42 l 조회 7
라디오 상암
20:42 l 조회 2
내년 일본앨범 드림 단체 아니고 제노재민 유닛 앨범이구나
20:42 l 조회 4
안정환 많이 욕먹네 ㅠㅠㅠㅠ1
20:41 l 조회 36
라이즈 이번 앨범 인어루프 개좋다… 한 번만 들어봐 익들아2
20:41 l 조회 13
원빈이 다른 세상 사람 같음………2
20:41 l 조회 26
엔하 샵 도대체 어디야?ㅋㅋㅋ
20:41 l 조회 15
부산에 성찬 강쥐 출몰4
20:41 l 조회 36
ㅇㅎㅇㅍ 헤어샵보니까2
20:40 l 조회 38
엄마 두고 기싸움 하는데 너무 짜증나
20:40 l 조회 13
지금 생각해보니 히딩크가 홍명보 길들이려고 한동안 국대 안불렀던건 잘한일 같음1
20:40 l 조회 34
재계약 때문에 불안한데 말할 곳은 없고1
20:40 l 조회 16
SBS가 아쉬운건 평일 드라마랑 보도 시사쪽이 시청률 받쳐주지 않는게 아쉬운 면이다1
20:39 l 조회 17
원빈 묶머 미쳤네3
20:39 l 조회 59
정국이 어제 라방에서 이랬어?3
20:39 l 조회 83
감스트말이 맞는것같음 .. 손흥민이 마지막일진 모르겟지만2
20:39 l 조회 79
라이즈 데뷔곡이 뭐였지???4
20:39 l 조회 38
아니 런닝맨 악개는 아직도 사람을 괴롭힘???!
20:38 l 조회 14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0: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