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처음에는 '실패'라는 까지 써가면서
'재기'에 초점 맞추더니
데뷔 안한 사람들, 데뷔 몇개월 차 완전 신인이 왜 나오는지 모르겠고
아직 시작도 안한 애들 나오다가 데뷔 n년차 간절한 애들 나오고
자꾸 반복되니까 내가 다른 프로그램 2개를 번갈아보는 기분임
| 이 글은 8년 전 (2017/10/28) 게시물이에요 |
|
아니 처음에는 '실패'라는 까지 써가면서 '재기'에 초점 맞추더니 데뷔 안한 사람들, 데뷔 몇개월 차 완전 신인이 왜 나오는지 모르겠고 아직 시작도 안한 애들 나오다가 데뷔 n년차 간절한 애들 나오고 자꾸 반복되니까 내가 다른 프로그램 2개를 번갈아보는 기분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