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부팅 프로젝트라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실력 1도 없는 배우는 합격하고 데뷔도 안한 연습생이 나오고 갓 데뷔한 신인나오고ㅋㅋㅋㅋㅋㅋ 이거는 리부팅이 아니라 부팅프로젝트아님????? 신인들도 기회줘야한다하는데 1년이상 안해본거면 솔직히 걔네가 뜰지 안뜰지 어떻게알아 아 진짜 리부팅이면 제대로 취지지켰으면 진짜 n년차 돌들 잘되길바래 뒤늦게틀었는데 빅스타, 핫샷 흥해라!!!!!!!!!!!! 대박나길..
| 이 글은 8년 전 (2017/10/28) 게시물이에요 |
|
리부팅 프로젝트라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실력 1도 없는 배우는 합격하고 데뷔도 안한 연습생이 나오고 갓 데뷔한 신인나오고ㅋㅋㅋㅋㅋㅋ 이거는 리부팅이 아니라 부팅프로젝트아님????? 신인들도 기회줘야한다하는데 1년이상 안해본거면 솔직히 걔네가 뜰지 안뜰지 어떻게알아 아 진짜 리부팅이면 제대로 취지지켰으면 진짜 n년차 돌들 잘되길바래 뒤늦게틀었는데 빅스타, 핫샷 흥해라!!!!!!!!!!!! 대박나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