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4940253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699
이 글은 8년 전 (2017/10/28) 게시물이에요
제발 부탁이야 7명끼리 잘되는거 보고싶어
대표 사진
익인1
2222 제발 나도 7명이 잘 되는 게 보고 싶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김유현 김민지 이시연 이유빈 투표하지 말고 간절한 연생들 뽑아주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본인들이 원해서 나간게 아니야?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드림캐쳐 컨셉도 좋고 무대도 짱짱해서 굳이 그런 곳 나가지 않아도 뜰 것 같았는데ㅠㅠ 7명이 뭉친 상태에서 꼭 더 잘 됐으면 좋겠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근데 어쩌다가 믹스나인에 나가게 된 건지 물어봐도 될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 왜??? 믹스나인 왜나간거랴ㅠㅠㅠㅠㅠㅠ 와 나ㅡ진짜 엄청 관심잇는여돌이었는데 대충격 므ㅓ야 이게ㅜ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어떻게 알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22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드림캐쳐노래진짜나올때마다잘듣고있는데ㅠㅠ왜나온겨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본인들은 뽑히고 싶을 수도 있자너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222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333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나도 나와가지고 읭?햇는데 아무도모르는거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뭐야 나 드림캐쳐 노래 좋아하는데 왜 ㅜㅠㅠㅠ 그냥 일곱이서 하면 안됩니ㅣ까..? 정들어가고 있는데 이게 무슨 날벼락이야ㅜㅜㅠㅠㅠㅜㅜㅠㅠ으엉ㅇ... 진짜 드림캐쳐 곧 뜰 각이였는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팬은 아니지만 그냥 방송타고 인지도 높아지면 고대로 방송끝나고 완전체 컴백하는게 훨배이득일듯..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본인들이 원했는지 안원했는지 어떻게알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 순위권 올라가고 자주 노출되서 이름 알리고 다시 팀에 들어가는게 훨씬 이득 아니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이왕 나온거 잘해서 이름 알리는게 이득이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이해가 안된다...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라이즈 엠커 보는데
10:49 l 조회 1
이럴거면 옌스 왜불러옴 진짜로…
10:48 l 조회 1
아르헨티나는 거의 바꿔서 나오네
10:48 l 조회 1
근데 솔직히 한국 선수중에 김민재는 진짜 거품이라고 생각함
10:48 l 조회 1
우리 카타르 때는 하늘이 도왔나
10:48 l 조회 1
와중에 스페인한테 고맙ㅋㅋㅋㅋ
10:48 l 조회 1
남아공전은 근데 진심 뭐였을까..?
10:48 l 조회 1
32강을 못 보는 것보다 32강을 못 뛰는 선수들땜에 더 속상함
10:48 l 조회 1
손흥민 체력갖고 헛소리하는 애들 뭐야(홍말이야 홍)
10:48 l 조회 1
이제 우리 한국 오겠네
10:48 l 조회 1
정보/소식 이마트24와 CU에서 계란 싸게 사는 방법
10:48 l 조회 1
해단식 <<< 안한적있어?
10:48 l 조회 1
아니근데 다음주에 입국하고 뭐하고 하면 화제성 글로 또 다갈듯
10:47 l 조회 1
근데 진짜 스타선수 유명선수들없으면 월드컵도 볼맛안날듯
10:47 l 조회 1
해외파 그냥 리그로 돌아가자 뭐하러 힘들게 한국으로 와
10:47 l 조회 1
그면 다른나라 경기 치지직으로 봐야돼???
10:47 l 조회 1
홍명보 인터뷰보면 지 전술 실패는 언급도 안하더만
10:47 l 조회 1
넥슨이 축협해주면 안되나
10:47 l 조회 1
우리는 아시아의 햄스터입니다
10:47 l 조회 1
OnAir 오늘 메시 선발일까?
10:47 l 조회 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0: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