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4940388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샤이니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14
이 글은 8년 전 (2017/10/29) 게시물이에요
아니... 나는 내 새끼들 중에서 겨우 둘만 붙었다는 게 말이 안 된다고 생각함... 너무 충격이야
대표 사진
익인1
누구누구 붙엇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비주, 호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유상도랑 신지호는 왜ㅠ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지호 상원이 상도 다 아까워ㅠㅠㅠㅠ 왜지 진짜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상오니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에게
진짜... 우리 애들 사람들 후기 다 좋았다는데 관객평가가 아까웠다는 거 도대체 왠지 궁금하고ㅠㅠㅠ 우리 애들 언제 나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엥 왜지ㅠㅠㅠㅠㅠㅠ아 맴아파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너무 당황스럽고 맴아파ㅠ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 속상해 진짜 ㅠㅠ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지호랑 상원이랑 상도 진짜 실력 출중한데 왜 ....왜.....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속상해서 잠 못 자ㅠㅠㅠㅠㅠ 일단 방송은 둘이 나오니까 병주랑 호준이만 영업하고 있는데 괜히 쓰다가 슬퍼진다ㅜ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어떻게 두명만 될 수가 있지... 진짜 마지만 기회인만큼 잘 됐으면 했는데 너무 속상하고 이젠 무서워 진짜 여기서 끝날까봐 ...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후너스 자본 생각하면 괜찮은데 얘네는 그 자본을 우리 애들한테 쓸 생각이 없으니까 우리 애들 이름 지켜줘서 고맙다고 했는데 그걸 못하게 될까 나 너무 무서워... 마지막 기회인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글쓴이에게
그냥 나는 애들이 너무 걱정돼.... 얘네도 지푸라기 잡는 심정으로 나갔을텐데 얼마나 속상하고 자책할지 가늠도 안된다 정말 더 이상 볼 수 있는 방법이 없으면 어떡하지 후너스 못 믿겠단 말야 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8에게
나도... 후너스 못 믿겠어... 나 너무 불안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아니 유상도랑 신지호가 떨어질 애들이 진짜 아닌데ㅋㅋㄲㅋㅋㅋㄱ 아니 진짜 이해가 안가서 아 진짜 머리아파 아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ㄹㅇ 이해 안 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애들 더유닛 방청후기 세세하게 풀린 거 봤어?? 나 속상해서 죽을 것 같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헐 방청후기도 풀렸어??? 그까진 못봤르데 진짜 이거 솔직히 진짜 이해안가 보프도 한명 붙은거랑ㅋㅋㅋㅋ유상도랑 신지호 진짜 왜? 아니 진짜 어이없어서 마지막에 0부트 붙은 사람에도 없는거 보고 진짜 뭐지 싶더라 진짜 스트레스 받아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http://m.dcinside.com/view.php?id=theunit&no=46450&page=&serVal=탑독&s_type=all&ser_pos=
난 보프, 백퍼, 탑독 이렇게 셋 이해 안 가... 저 링크가 후기인데 나 이거 읽고 펑펑 울었다 새벽에... 아니 우리 애들이 왜? 어째서? 심지어 형평성 드립 겁나 쳤는데 바로 다음에 나온 여돌은 하고 싶은 거 다 했다더라... 더 속상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아오 짜증나 속상해 진짜 아ㅋㅋㄲㅋㅋㅋㅋ아진짜 속상해서 짜증나ㅠㅠㅠㅠㅠㅠ 진짜 너무 속상해 아ㅋㅋㅋㄲㅋㄲㄱ아니 신지호랑ㅋㅋㅋㅋㅋ아니 진짜 나는 얘네가 진짜 0부트 받을 애들ㅇㅣ아닌데 아니 비주 실수했다캐도 진짜 잘하는ㅇㅐ들인데 아 진짜짜증나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1에게
부트 무대 보니까 더 노이해고 어제 통편 진짜 실화냐ㅋㅋㅋㅋㅋ 더유닛 솔직히 고운 말 안 나와ㅋㅋㅋㅋㅋ 애들 통편한 거 욕먹기 싫어서 발악하는 것 같아 편집 잘만 했으면 화제성 올라갔을 거라는 말 타싸에서도 나오는데 지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게 뭐야 이게...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연프출신들 왜 여자들이 인플되는건 잘나가는구나 싶은데
22:56 l 조회 1
정국 챌린지 캘빈 글로벌 셀러브리티 디렉터가 공유했대 캘빈은 얼마나 좋았을까ㅋㅋㅋ
22:56 l 조회 1
그냥 나는 이게 다 안정환에 대한 굴절분노라고 생각함....ㅇㅇ
22:55 l 조회 10
근데 박주호 폭로때는
22:55 l 조회 25
1986년생 노이어,무슬레라와 1985년생 오초아 도 이번 월드컵을 뛰었습니다
22:55 l 조회 10
콘서트 양일 가서 숙소 잡을때 옷 첫째날 둘째날 다르게 입어?2
22:54 l 조회 9
성찬 목줄 풀린 현장
22:54 l 조회 39 l 추천 1
정보/소식 소지섭 '김부장', 단 2회만 시청률 15% 돌파..'펜트하우스3' 이후 5년만2
22:54 l 조회 15
안정환 '되도 않는 것들' < 이 말 하나에 긁혀서 난리치는게 웃김3
22:53 l 조회 66 l 추천 1
명보는 진짜 자진사퇴 안할려고 하네2
22:53 l 조회 47
딱 무관왕 거리는 애는 말투가 다 똑같아2
22:53 l 조회 19
이번 월드컵에서 가장 나이 많았던 선수가 82년생이래4
22:52 l 조회 30
인스타 릴스 봤는데 진짜이안인줄 알았어1
22:52 l 조회 35
근데 뭔가 우리는 자컨이 재미없는게4
22:52 l 조회 51
김지웅 처음엔 진짜 냉미남이었는데3
22:52 l 조회 10
난 32강 갔으면 그걸로1
22:51 l 조회 42
배달 늦으면 포인트 2000원 주는거 좋아ㅋㅋㅋㅋ4
22:51 l 조회 50
아 근데 개웃기네 축협 일에 대해 폭로 터졌는데 안정환 너 왜 아무 말도 안 했어
22:51 l 조회 67
선수들 이간질하는 기사는 애초에 읽지를 않음2
22:51 l 조회 13
병크 생기면 앓는글도 쓰면 안됨? 굳이 와서 긁는건 뭐지3
22:51 l 조회 44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2: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