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4942867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612
이 글은 8년 전 (2017/10/30) 게시물이에요
지인한테 본진 중에 세명이 연애한다는거 들었는데 현타온다 진짜..
대표 사진
익인1
같은그룹끼리 세명??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엉 본진 그룹안에 들은거만 세 명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ㅁㅈ...뭐 하긴 걔네도 사람이니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한창 만날때지 뭐.. 방송국에만 가면 예쁘고 잘생긴 사람들 엄청 많을텐데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ㅇㅇㅇ 맞아 근데 그렇긴함 퓨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라도 그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맞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거기도 사람 사는 세상이니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우리나라에서 제일 이쁘고 잘생긴 사람들 모아뒀는데 이해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그리고 만날 수 있는 장이 여러군데잖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20대면 한창이니까,,, 근데 시간 많고 같은 20대인 나는 뭐하는 걸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고개만 돌리면 예쁘고 잘생긴 사람이 널렸으니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헐 세명이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그렇겠지... 근데 내 본진이 막상 그런다면 머리로는 알겠는데 현타 올듯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그치.. 주변에 예쁘고 잘생긴 사람도 많은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와 같은그룹 세명이라니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근데 솔직히 다들 젊고 예쁘고 빛날 나이고 눈앞에 다 예쁘고 잘생긴 사람들 천지인데 연애 안하는것도 이상할것같음... 사람이잖아... 그렇지만 나의 쿠크는 ...;ㅅ;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내가 아이돌이여도 예쁘고 잘생긴 사람 천지인데 연애할듯... 10대후반-20대 내내 그일해야하는건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한창 예쁘고 멋있고 할 나이인데 그럴 수 있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얼마나 아찔하면서 재밌겠냐 이해됨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나도 듣긴 들었는데 조용하게 사귀는거 보면 이뻐서 호감되더라 ㅋㅌ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전에 과외쌤이 아이돌 지인이라 아이돌그룹 전체랑 술마시고 놀았는데 그 아이돌 그룹에서 한명 빼고 전부 여친 데려옴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이건 ㄹㅇ 심하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와 쩐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와 이건 좀 심한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만약 내 본진이 저런다면 나는 쿠크가 깨질 거 같아.. 뭐 저게 잘못이라는 건 아니지만ㅜ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조용히 사귄다고 들으면 난 더 호감가던데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공학인 학교도 사귀는 사람많은데 연예계는 이쁘고 잘생긴사람들이 널렸는데 어떻게 안하겠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근데같이다니는 사람들무리가 6 7명이면 3명이상이 연애중인게 희귀한일은아니니까 아이돌들도 다그럴거같긴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안 만나는게 이상하지..거기도 사람사는 곳이니까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그러겟지 사람인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근데 한편으로 진짜 이해가 되는게 걔네도 사람이고 예쁜 애들 잘생긴 애들 다 모여 있으니까ㅋㅋㅋㅋㅋㅋㅠㅠ 마냥 부럽다 내 본진도 연애 할텐데.. 나도 연애하고 싶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예쁘고 잘생긴 사람들끼리 연야하니까 부럽다..'ㅜㅜ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한창 이쁠때 연애하는게 좋으니까 난 지금 여러 사람 사겨보고 자기랑 맞는 사람스타일 찾고 결혼할때 자기랑 맞는
좋은 사람이랑 결혼해서 행복했으면 좋겠어ㅜㅜ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오징어같은 나도하는데 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ㅋㅋ큐ㅜㅠ좀 진지한 글인데 내리다가 터졌움....ㅋㅌㅋ
아니 익이니 왜그래ㅜ 익인이도 예쁘고 멋진 사람이니까 좋은 운명이 온거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내 본진연애소식 들으면 좀 현타올거같긴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쟤네 나이에 안하는게 이상해서 걍 들키지만 마라 이런거지 이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예쁘고 잘생겼을때 많이 사겨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나도 연애하고싶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쟤네 한참 빛날때고 청춘일때인데 어쩔 수 없지.. 걍 팬들 귀에 눈에 안들어오게 들키지만 말고 해주라... ㅠㅠ
그러고 방송국에서 진짜 보는 눈 많으니까.. 잘 처신했으면..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뭐 회사나 팀이나 팬들한테 민폐만 안끼치면 상관없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그 나이대에 안하는게 더 이상한거지 일반인들도 그 나이면 한창 피크일나인데 ㅋㅋㅋㅋ더군다나 대한민국에서 제일 예쁜 남녀 모아둔곳이 연예계인데 ㅋㅋㅋ걍 걸리지나 마라 하는 심정이지 뭐 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22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걸리지만마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33솔직히 그 나이 그 얼굴 그 능력에...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44444 완져니 내심정 걔네듀 사람인데 연애는 해여지 걍 걸리지만 마 제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나도하는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그럴만도해...내가 들은 아이돌은 일반인이랑해서 신기했오!!! 물론 그 일반인분도 이쁘시겠지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내본진이 만약에 연애를한다면 팬들,대중들한테안들켰음좋겠다ㅠㅠ후폭풍이 클것같아서 걱정되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나는 걸려도 조용히 사귀면 상관 ㄴㄴ하던뎅 어쩌다 가끔 은 어쩔수 없지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나도...하고싶다...연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연애량 보존의 법칙.. 내가 안하는 연애 누군가 두번 하고있다... 그렇지뭐... 껄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나도 지인 엔터에서 일해서 본진얘기 들었는데 현타옴ㅋ...스텝이여서 더 현타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
잊고싶어도 사진뜨면 막 생각나고 그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아 나는 그룹안에 세명이 서로 사귄다는줄 알고 나니...? 이랰ㅅ네 ㅋㅋㅋㅋㅋㅋㅋㅋ 부럽다.... 나도니네또랜데 왜 연애를 못하니..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ㅇ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세상ㅋㅋㅋㅋㅋㅋㅋㅋㅋㄴ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뭐 예쁘고 잘생기고 어린 애들이 대부분인데 연애를 안 할리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걸리지만 말아주라 ...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아이돌들도 연애를 하는데 왜 나는 연애를 못하냐,,,큽,,,크리스마스 다가오는데 눈시려서 어디 나가겠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
이런마음가지면안되겠지만...내본진만아니길...연애하는건 상관없고 당연히되는데 알게되면 쿠크가....바사삭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1
아예 쌩신인말고는 연애하지말란것도 말이 안되니까...한창 연애할 나이잖아ㅎㅎ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2
예쁘고 멋있는 사람들이 많기도 하고 활동겹칠때 여러번 마주칠거 생각하면.... 그리고 음방 대기실 봤는데 완전 좁게 서있던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3
ㅠㅠㅠ퓨ㅠㅠㅠㅠㅠㅠㅠ 걸리지만말아라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4
읭 한그룹에 3명이 연애면 많은것두 아닌듯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5
나도 본진 그룹내 절반이 연애한다는거 지인 통해서 알았을 때 첨에는 살짝 쿠크 깨졌는데 지금도 덕질함...연애한다고 마음이 식진 않더라고ㅋㅋㅋ연애감정보다는 아들램 느낌으로 이뻐하던 본진이라서...글구 연애한다는 상대방이 꽤 괜찮았던 것도 한몫....난 내 본이 이쁘게 또래랑 연애하면 오케이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6
아이돌이기전에 사람이니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7
한 그룹에 세명이면 그렇게 많은 건 아닌듯...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8
내 본진 대입해보면 진짜 제일 이쁘고 청춘일 나인데 연애 못하는 것도 불쌍함 ,, 걍 진짜 걸리지만 말고 조용히 이쁘게 연애해라 이거지 뭐 ,,,흑 쓰는데 눈물나네 ^^...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9
3명이면 뭐 그리고 그 나이 그 얼굴들 가지고 안 사귀는 것도 신기해 나도 애인 있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 들키지만 않으면 난 오케ㅣ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0
한창일때고 잘생기고 예쁜데 연애못할 이유가 없지 그냥 조심조심 사겼으면... 팬덤내부에서 연애한다고 욕하고 배척하는거 볼 자신이 없다 ㅜ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1
연애는 ㄱㅊ음
근데 걸리진 마라

연애한단게 공개되면 그 후론 볼 때마다 그것밖에 생각안남 내본이건 남의본이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2
이왕 만날거면 진짜 좋은 사람 만나서 예쁘게 연애했음 좋겠다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3
나도 진짜 듣고 실신할 정도로 너무 충격이였던게 진짜 예상도 못한 지인이 내 본진이 여자들 많이 연락하고 복도에서도 많이 봤다고 했는데
우리애는 그런 일화조차 못 들어봤다고 못 믿겠다고 말하니까 카톡 보여줄까 그럼? 이래서 진짜 무슨 말도 못하고 "너 진짜 잔인하다"이 말만 하고 최근에 말도 안 붙혔다
꼭 그래야만 됐냐...아니 애들 연애하는 건 괜찮은데 왜 너한테 들어야 되냐고 그걸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4
당연히 이해 해야되는 부분인걸 알지만 그래도 알게되면 쿠크 바스락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5
그럴 수 밖에ㅠㅠㅠㅠ 예쁘고 잘생겼는데.. 티만 안내면 도ㅑ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6
티안내고 걸리지만 않으면돼 걔네도 한창 연애할땐데 뭐..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8
내본도ㅋㅋㅋㅋㅋㅋ 처음에는 현실부정했지만 시간 좀 지나니까 그냥 자연스럽게 내가 얘랑 연애할것도 아니고 이 마인드 가지게 됐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9
한창때의 남녀들인데 모.. 이쁘고 잘생긴 애들이 같이 있으면 그럴수있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0
근데 이게 내가 모르면 괜찮은데 그 현장을 직접 보거나 어쩌다보니 같은 술자리에 있다거나 테이블에 있다거나 하면 난 진짜 미치겠더라 그 와중에 조공 물품에 커플팔찌 차고 놀고 있더라 그와중에 걔는 내가 팬인지 모르니까 웃으면서 얘기하는데 진짜 화가나서 머리 터질 거 같았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 미쳤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익은 방송 관련일하는거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1
ㄹㅇ 내 본진도 3명이 연애함..거의 절반,,
3명 중에 2명은 일반인이랑 연애 중이라 기사 안 뜨는 거,,
나머지 한 명은 이미 디패한테 걸려서 디패가 최대한 늦게 올리거나
안 올리기를 바란다..그리고 생각보다 막 뜬금없이 언급되는
조합..망붕일때도 많지만 진짜인 경우도 많음...
그리고 홈마들 알면서 눈감아주는 경우도 많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설마 내 본진인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2
같본일수도..ㅋㅋㅋㅋㅋㅋ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신유 도훈 ,,,,,,,,,,,,,,,,,,
21:29 l 조회 1
중국 홈마들 렌즈 숨기는거 ㄹㅇ 기발하다
21:29 l 조회 1
열애설 터졌는데도 계속 좋아하는 애들은 유사로 안 파??
21:29 l 조회 1
정보/소식 옌스 인스타 올라옴
21:29 l 조회 1
라이즈 공항에서 사복 말고 무대의상 입고 있으니깐 더더 아이돌 같다
21:29 l 조회 7
앓는 글에 안경척하는 애들
21:29 l 조회 4
이번 안원잘부 ㅋㅋㅋㄱ 컨셉인줄 ㅋㅋㅋㄱ
21:29 l 조회 2
축구 카르텔 2002년에 머문거 같음
21:29 l 조회 3
하루가 너무 짧아
21:28 l 조회 3
놀뭐 박영진편 축구에는 없는 절박함 이래서 보러갔는데
21:28 l 조회 16
역사상 처음으로 이나라에서 월드컵 두번 맡은게 홍명보임
21:28 l 조회 5
라이즈 바로 서울 올까나
21:28 l 조회 19
근데 ㅎㅁㅂ 보니까 아예 말이통하질않던데
21:28 l 조회 12
너네는 연말무대 어느 세대가 젤 재밌었어??1
21:28 l 조회 6
나 이거 연락 쫑난걸까? 상대 인프피야3
21:27 l 조회 9
홍명보는 그냥 올림픽때 이후로 끝냈으면 이미지 개좋았을텐데
21:27 l 조회 10
홍명보 한국시간 자정에 기자회견하는거 확정이야???1
21:27 l 조회 26
아니 엔시티 매니저가 투바투 차 긁은거 실화냐
21:27 l 조회 66
헐 이임생 아직도 사퇴안한거 진짜임?3
21:27 l 조회 12
집이 325억이나 할 필요가 있을까 🤔
21:27 l 조회 39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1: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