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삼사 중 하나에서 연말에 하는 축제? 스탭 알바 했었는데 사람들이 비투비 대기실 진짜 시끄럽다고 하잖아 근데 그거 과장아니고 진짜 그렇게 시끄러움 .... 나도 그정도인줄은 몰랐어 ㅠㅠ 아직도 기억나는게 비투비 어떤 멤버 대기실 밖에서 그 다리 휘적거리는 이상한 춤 추다가 매니저한테 잡혀 들어가던거 아직도 기억남 ㅋㅋㅋ .... 다른 아이돌들 대기실이 가끔가다 한 번씩 장난치느라 시끄러워지는가 하면 비투비는 그런 기복 없이 처음부터 끝까지 쭈욱 기복 없이 시끄러움 누가 그렇게 시끄러운건지는 팬이 아니라서 잘 모르게쏘 .. 그리고 하이라이트는 그렇게 안시끄러웠던걸로 기억 그 날만 그랬을수도 있지만 가끔가다 누군가의 으학학! 하는 웃음소리 몇 번 들리고 .. 그리고 깜짝 놀란 건 갓세븐 ㅋㅋㅋㅋㅋㅋㅋㅋ .... 갓세븐은 진짜 이름도 기억해 유겸이 진짜 시끄러워 ....... 그냥 그냥 혼자 엄청 시끄러워 정신 없을 정도로 ...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