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4943078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69
이 글은 8년 전 (2017/10/30) 게시물이에요
방송 삼사 중 하나에서 연말에 하는 축제? 스탭 알바 했었는데 사람들이 비투비 대기실 진짜 시끄럽다고 하잖아 근데 그거 과장아니고 진짜 그렇게 시끄러움 .... 나도 그정도인줄은 몰랐어 ㅠㅠ 아직도 기억나는게 비투비 어떤 멤버 대기실 밖에서 그 다리 휘적거리는 이상한 춤 추다가 매니저한테 잡혀 들어가던거 아직도 기억남 ㅋㅋㅋ .... 다른 아이돌들 대기실이 가끔가다 한 번씩 장난치느라 시끄러워지는가 하면 비투비는 그런 기복 없이 처음부터 끝까지 쭈욱 기복 없이 시끄러움 누가 그렇게 시끄러운건지는 팬이 아니라서 잘 모르게쏘 ..  

그리고 하이라이트는 그렇게 안시끄러웠던걸로 기억 그 날만 그랬을수도 있지만 가끔가다 누군가의 으학학! 하는 웃음소리 몇 번 들리고 ..  

그리고 깜짝 놀란 건 갓세븐 ㅋㅋㅋㅋㅋㅋㅋㅋ .... 갓세븐은 진짜 이름도 기억해 유겸이 진짜 시끄러워 ....... 그냥 그냥 혼자 엄청 시끄러워 정신 없을 정도로 ...
대표 사진
익인1
김유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으핳ㄱ학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양요섭같은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기복없이 시끄럽대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유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다리 휘적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거 드레이크 춤일듯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누가 시끄러운거냐면 다같이 시끄러운거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섭이? 응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ㅇ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우리겸이가 흥이많아가지고...ㅋㅌ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ㄱㅇㅇ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다리 휘적이는거 서응강 아닐까 예상해본다 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아휴 이렇게 시끄럽다는데에서 설이는 뭔지 모를 뿌듯함을 얻고간다
쓰니야 고마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김유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김유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랩은안했어,,?zzzz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김유겸ㅋㅋㅋㅋㅋㅋㅋ아낰ㅋㅋㅋㅋㅋㅋㅋ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ㅌ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ㅋㅋㅋㅋㅋ기복없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매니저님.......ㅋㅋㅋㅋㅋㅋㅋㅋ다리휘적이는거면 드레이크 춤일수도있겠닼ㅋㅋㅋ우래들 시끄렂다는게 이렇게 뿌듯한일인진 모르겠는데 뿌듯하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다리 휘적? 드레이크인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김유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15년말이야? 그럼 빼박 드레이크인데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김유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으학학 양요섭일듯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역시 울애들ㅋㅋㅋㅋㅋㅋ설뿌듯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우리애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복이없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울애들 시끄럽다니 넘나뿌듯한건 왜일까ㅋㅋㅋ생존신고같은느낌?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비투비 ㅋㅋㅋ 아 뿌듯해 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GIF
첨부 사진하하하핳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아니 시끄럽다는데 왜 뿌듯함을 느끼냐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GIF
첨부 사진(내용 없이 첨부한 댓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하 비투비 시끄럽다는게 제일 좋은 설이 1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비투비는요.. 우선 섭이가 노래를 시작하면 그걸 막기위해 성재가 다른 노래를 하구요 그걸 구경하던 은광이가 함께 참여해요. 세~상 난리 난리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비투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으학학하고 웃는거면 거의 천프로 양요섭이닼ㅋㅋㅋㄱ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김유겸 백퍼 윁싸~웻싸~이러고 있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김ㅌ윸켴ㅋㅁ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국내리그에서 크보 다음이 여배인가?
13:57 l 조회 3
근데 축협 홍명보 인맥선수 뽑기 하는건 알겠는데 궁금한게
13:57 l 조회 3
1세대 아이돌들 명문대 많은 거 알았어?
13:56 l 조회 2
홍명보 사임하든 경질하든 할 것 같긴 함
13:56 l 조회 6
헐.. 방탄 가족들 계정 사칭하는 사람들도 있구나
13:56 l 조회 12
정보/소식 홍명보 축구 국가대표 감독과 선수 8명이 30일 오전 인천공항을 통해 귀국합니다
13:56 l 조회 23
정국이 다음에 어떤 장르할지 고민하고 있대
13:56 l 조회 16
홍명보 차범근한테 연락 하나도 안한게 진심 ㄹㅈㄷ같음
13:56 l 조회 35
손흥민 너무 마음 아프다... 3
13:56 l 조회 40
매번 컨셉이나 스타일 바뀌는 그룹 vs 확고한 컨셉 아이덴티티있은 그룹 뭐가 더 좋아?1
13:56 l 조회 3
헬로키티는 선구자였는데 지금은 퇴물이라 슬프네 ㅠㅠ
13:55 l 조회 8
돌 인형만 덕질하는 사람 있어?
13:55 l 조회 6
홍명보 말년이 이럴줄이야2
13:55 l 조회 24
옳소 옳소 황덕연 말 잘한다
13:55 l 조회 30
축구에 세금 1800억이나 쓰는거1
13:55 l 조회 17
엔시티드림 인형 이쁘다ㅠㅠ2
13:55 l 조회 8
OnAir 아니 정국이 빡센거 하고싶다더니 무한궤도 부르는거 뭐예요2
13:54 l 조회 45
지금 막 정국 라방 들왔는데 뭘 준비한다는 거야?2
13:54 l 조회 64
우리나라 월드컵 기억남는 해 감독이 다 외국감독인데 실력ㅋㅋ2
13:54 l 조회 18
축협이 그렇게 썩어빠졌어?5
13:54 l 조회 3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3: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