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4943112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79
이 글은 8년 전 (2017/10/30) 게시물이에요
내가 티에스를 오랫동안 겪었어서 그런진 몰라도 플디정도면 엄청 괜찮은거같은데...팬들 반응 보면 나만 그런가봐..떡밥도 많고 앨범 디자인퀄도 좋고 홍보도 더 낫고 월드투어도 심각하게 무리하게 잡지도 않았고(이건 매년 하려고 하냐 안하냐에 좀 달라지긴하지만) 건강도 챙겨주고 잘 먹이고 팬들 반응도 많이 보면서 피드백 빠른 편이고...내 주변 친구들중에 큐브팠던 애랑 와엠씨 파는 애도 플디 부럽다고 하는데...
대표 사진
익인1
플디 파보면 부럽다는말은 안나올거같아..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전에 티에스 겪었었고 지금 플디 3년넘게 파는 입장에서 말한거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웅 티에스는 내가 잘몰라서 거기랑 비교했을때눈 플디가 낫다고생각하는건 알겟눈데 친구들이 부럽다고한거 말한거양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지금 하는 짓을 보면...절레절레... 예전도 엄청 싫었디만.. 그리고 성수 인스타 가보면 그때그때 누가 돈 잘벌어다주나 보인대서 더 싫오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ㅇㄱㄹㅇ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와 나도 티에스 오년 겪고 플디 사개월찬데 이거 ㄹㅇㄹㅇ인정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떡밥 많은 거 ㄹㅇ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 너=나? 나도 티에스 오년 겪었는데 진짜 매일매일 열불이 났었는데 플디로 온 이후로 그냥 화나는거 없이 행복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ㄹㅇㄹㅇ 굿즈도 예뻐 아프면 쉬게 해 밥도 잘 먹여 컨텐츠 많아 광고도 찍어 진짜 티에스는 상상도 못하는...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티에스는 어떤 기획사에 비교해도 최하 받을정도로 일 못하는 회사고 플디하는거 보면 그에 못지않게 별로인거 같은데 특히 돈에 따라 대우 확연히 달라지는게 넘 속보여서 ㅋㅋㅋㅋㅋ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OnAir 이세희 진짜 예쁘다
18:36 l 조회 1
홍명보 사임도 안 할 것 같은데 위약금도 아깝고 정치권에서 어떻게 안 되나
18:36 l 조회 1
익들아 이거 진상고객같아 아니면 상식같애?
18:36 l 조회 1
빡쳐서 친구 차에서 드리머스 듣고 있음 1
18:36 l 조회 13
아니 고려 외교사 관련 영상 보는데 진짜 골때리고 웃기네ㅋㅋㅋㅋㅋㅋ
18:36 l 조회 3
솔직히 음모론자인 나로선 이거 뭐승부조작이나 역배팅에
18:35 l 조회 9
축구 친선경기가 a매치 말하는거 맞아!?
18:35 l 조회 6
갑자기 알고리즘에 신기한 거 떴어
18:35 l 조회 6
알디원 네버빈투헤븐2
18:35 l 조회 12
안세영이 얼마나 대단했는지만 알겠어 축구 국대선수들 항의 힘들겠지3
18:35 l 조회 21
와 뷔 착장 미친
18:34 l 조회 47
사실 홍명보가 큰그림을 그린거 아닐까1
18:33 l 조회 33
양산 원래 유럽 귀부인들이 쓰던거 아니야?1
18:33 l 조회 18
하투하 공항 사건2
18:33 l 조회 83
김부장 엔딩에 이리오 목소리7
18:32 l 조회 45
객관적으로 구린거랑 그냥 자기 맘에 안드는거 5
18:32 l 조회 42
OnAir 파쿠르선수들 데려다가ㅋㅋㅋㅋㅋㅋ뭘시키는거야ㅋㅋㅋㅋㅋㅋ
18:32 l 조회 9
최근 본 사진 중 가장 야르함1
18:32 l 조회 46
이런말 미안한데 라이즈 와꾸바리 ㄹㅈㄷ네8
18:32 l 조회 94
구글에 치열 통증 서치하는데 황치열은 왜 뜨는걸까?4
18:31 l 조회 30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8: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