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본진도 현본진도 말하지 않을거지만... 중요할 시기고 동시에 위험할 시기에 잘못 된 플랜으로 하락세 타기 시작해서 그 이후 이어지는 후폭풍까지 너무 닮아있어서 지켜보는데 너무 속상함... 결말은 달랐으면 좋겠네ㅠㅠ
| 이 글은 8년 전 (2017/10/30) 게시물이에요 |
|
구본진도 현본진도 말하지 않을거지만... 중요할 시기고 동시에 위험할 시기에 잘못 된 플랜으로 하락세 타기 시작해서 그 이후 이어지는 후폭풍까지 너무 닮아있어서 지켜보는데 너무 속상함... 결말은 달랐으면 좋겠네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