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4943158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엔시티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68
이 글은 8년 전 (2017/10/30) 게시물이에요
노래가 참 취향 저격이로구나 

그런 의미로 다른 노래도 추천 해줘요...❤️ 

방탄 아는 노래 은근 없어 ㅠㅠ 

버터플라이랑 봄날, 세이브미, 피 땀 눈물, DNA 정도 알아!! 

하핳 타이틀과 추천해준 노래들만 아는 인생...
대표 사진
익인1
이불킥 꼭 들어바 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불킥은 어떤노래야...?
제목만 들으면 듣다가 이불킥할 거 같은 노래....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의외로 감미로운 음악이로구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잌ㅋㅋㅋㅋㅋ마져 디게 달달한 노래당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버터플라이 프롤로그버전도 꼭 들어봐 ㅜ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2222222222222222222222222 ㄹㅇ 강추강추강추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프롤로그 버전??? 한번 찾아봐야징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프롤로그 버전이 그 열기구 앨범 그림의 노래 맞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마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rain, let me know, 여기봐, tomorrow 옛날 노래라서 사람들이 잘 모르는데 ㄹㅇ 명곡이야 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끄앙 추천 고마워 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좋아요 들어줘제발 좋아요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키오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let me know <<< 이거 안들은 사람 진짜.......말잇못
best of me <<< 개띵곡
고엽<<< 역시 개띵곡
never mind<<<랩이지만 진짜 좋음
tomorrow<<<이거 진짜 지칠때 들으면 엄청 공감되고 그래
rain<<<이것도 엄청 좋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추가) RUN 발라드 믹스 <<<<<제가 바로 런발믹 악개....ㄹㅇ 좋음 추가로 I NEED U 어반 믹스도
YOUNG FOREVER ㄹㅇㄹㅇㄹㅇㄹㅇㄹㅇㄹㅇㄹㅇ띵곡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영포에버가
EPILOGUE : Young Forever 이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야쓰!!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투모로우 왜 안나와 ㅠㅠㅠ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안나와??? 있을텐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초록색 커버!!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화양연화???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아니 스쿨럽어페어! 상남자앨범!!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0에게
찾았다!!!! 고마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그 상남자때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whailen 52 최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What am i to you랑 never mind도 띵곡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2 그 노래 어떤 앨범이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핑크색 커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하늘색 아니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헉 헷갈럈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지나.) 화양연화 파트투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찾았다!!! 하늘색이더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아 제발 고엽도 고엽 제목이 고엽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엽이도 추가했당!!!! 엄청 좋을 각이로고만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 근데 갑자기 앞태도 최고 이런 가사 있는 노래 드콘에서 들었을때 좋았다 생각한 노래 생각나서 찾아봤는데 방탄 노래얔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Best of me
Outro her
보조개

이번 앨범 수록곡인데 꼭 들어줘...참고로 아웃트로 헐은 슈가 프로듀싱이고 베스트오브미는 체인스모커스랑 공동작업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고엽, tomorrow, let me know
이것도 슈가프로듀싱인데 진짜 민슈가천재짱짱맨뿡뿡임..
그리고 whalien52는 듣기 전에 알아야 할 배경지식이..52의 헤르츠를 가진 고래가 있는데 다른 고래들이랑 헤르츠가 맞지 않아서 그 어떤 고래들도 이 고래가 하는 말을 듣지를 못해. 세상에서 가장 외로운 고래임. 그래서 이 고래를 소재로 방탄이들이 본인들은 고래+에일리언=웨일리언이라는 가사를 썼는데 진짜...탄들 마음 속에 고래 한마리씩은 품고 있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좋아요
<<이거 페북 좋아요가 소재인데 이거 머글들이 되게 좋아함. 근데 사실 나도 방탄 입덕 전에 이 노래 우연히 듣고 노래 좋당ㅇ했었는데 입덕ㄹ하고 이게 방탄 노래라서 놀랬음
Rain
<<꿉꿉..축축..어둑...한 비오는 날마다 들어줘야 함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내돌콘서트 보고싶기도 한데 텅텅콘 될까봐 안했으면 좋겠어
0:08 l 조회 1
홍명보 사퇴 안할것같은데
0:08 l 조회 1
보넥도 작년에 3컴백이었어 4컴백이었어??
0:08 l 조회 5
은석 진짜 개ㅐㅐㅐㅐㅐ까시다
0:08 l 조회 14
홍명보 사퇴기자회견(?) 23분전1
0:07 l 조회 30
기자회견 어디서 봐 ?
0:07 l 조회 12
라이즈 지금 바로 서울 올라오고 있어?6
0:07 l 조회 37
월드컵 보면서 리오넬만 3명 봄2
0:06 l 조회 17
정보/소식 i-dle (아이들) 'Gimme Dat Love' Concept Image 1
0:06 l 조회 16
월드컵 끝났고 컴백도 6월 안에 다 끝나서3
0:06 l 조회 32
엔하이픈 새로 나온 노래 개좋다1
0:06 l 조회 13
더발룬티어스 md 티셔츠 살까말까ㅠ2
0:05 l 조회 28
축구 10년 팬인데 그냥 전혀 놀랍지 않아서 화도 안 남
0:05 l 조회 21
아니 막말로 그 감독후보중에 괜찮은 보기들이 있었는디1
0:05 l 조회 29
알바 가려면 7시 기상인데 4시 경기 봐줄게
0:05 l 조회 15
기자회견 몇시에 하는데??1
0:05 l 조회 60
근데 자진사퇴 아니면 기자회견까지 할까?
0:05 l 조회 29
미나미는 얼굴은 냉미녀인데 애교 많은게 발림 포인트....1
0:04 l 조회 52
미스터트롯 시즌1 인기 얼마나 많았어?9
0:04 l 조회 33
샤갈 내돌 화제성...
0:04 l 조회 70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0: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