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A로 입덕을 했고 원래 최애도 A 유일이었는데 얼마 전에 B까지 투최애 된거거든
근데 둘이 같이 파면서 비슷하게 글 올리고 ㅆ ㅓ치도 둘 다 하는데... B가 가끔 인기비교에 화력 치이고, 큰 일 없으면 앓는 글도 잘 안 올라오고 비ㅐ슷한 글을 올려도 둘 온도차 때문에 자꾸 B한테만 마음이 가고 속상하고 그런다.....ㅜㅜㅜㅜㅜ
| 이 글은 8년 전 (2017/10/30) 게시물이에요 |
|
내가 A로 입덕을 했고 원래 최애도 A 유일이었는데 얼마 전에 B까지 투최애 된거거든 근데 둘이 같이 파면서 비슷하게 글 올리고 ㅆ ㅓ치도 둘 다 하는데... B가 가끔 인기비교에 화력 치이고, 큰 일 없으면 앓는 글도 잘 안 올라오고 비ㅐ슷한 글을 올려도 둘 온도차 때문에 자꾸 B한테만 마음이 가고 속상하고 그런다.....ㅜㅜㅜㅜ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