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긴 실력있어도 데뷔안시켜주고 놔두는경우도 있고
지금까지 만들어 낸 아이돌팀은 빅뱅 투에니원 위너 아이콘 블랙핑크밖에없음
진짜 독하게 연습해서 살아남아도 데뷔할지말지인데
제일 아쉬운 사람은 한나임 믹매때 음색보고 반했는데 와이지에서 결국 나가고ㅠㅠ 솔직히 데뷔해도 손색없는 사람이였는데
| 이 글은 8년 전 (2017/10/30) 게시물이에요 |
|
거긴 실력있어도 데뷔안시켜주고 놔두는경우도 있고 지금까지 만들어 낸 아이돌팀은 빅뱅 투에니원 위너 아이콘 블랙핑크밖에없음 진짜 독하게 연습해서 살아남아도 데뷔할지말지인데 제일 아쉬운 사람은 한나임 믹매때 음색보고 반했는데 와이지에서 결국 나가고ㅠㅠ 솔직히 데뷔해도 손색없는 사람이였는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