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떻게든 저 조합이서 가봤을까.. 엑소 멤들응 커피오카 한 3~4년전 만해도 자주 갔었는데 그 워너원 하성운은 커피오카 어떻게 가게 됐을까 ㅠㅠ 아 뭔가 셋이 갔거나 그 태민팸들이 자주갔을거같아.. 저기 유명한건 알지만 그래두 넘 신기해서
| 이 글은 8년 전 (2017/10/30) 게시물이에요 |
|
어떻게든 저 조합이서 가봤을까.. 엑소 멤들응 커피오카 한 3~4년전 만해도 자주 갔었는데 그 워너원 하성운은 커피오카 어떻게 가게 됐을까 ㅠㅠ 아 뭔가 셋이 갔거나 그 태민팸들이 자주갔을거같아.. 저기 유명한건 알지만 그래두 넘 신기해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