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4943196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6
이 글은 8년 전 (2017/10/30) 게시물이에요
미치겠다 들어갔는데 없을까봐 불안해..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미리 말을 해주던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작년에 그래서 내가 티켓팅 망함...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미치겠네 왜 미리 말을 안 해주는거야 무슨 쏘우야? 게임을 시작하지냐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내가 작년 악몽을 알려줄까?..ㅋㅋㅋ 플로어도 풀긴하거든? 근디 이게 깔끔하게 반반으로만 나눠서 하는게 아니라 구역마다 풀리는게 다달랔ㅋㅋㅋㅋ그래서 내가 망했지 겁나 당황이라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미치겠다 진짜 이번에 가수석 주변에 풀긴 풀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이게 풀려도 이선좌야 이선좌...그러다가 맨윗층노려볼까? 이미 매진임..선예매 끝남. 작년에 내가 겪은 경험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에게
하..미치겠네....아ㅠㅠㅠㅠㅜㅠㅠ진짜 멜뮤 꼭 가고싶어서 본진 일예도 대리한테만 다 맡기는데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글쓴이에게
ㅠㅠ내가 작년에 못가서 한이됐었다ㅜㅠ 나도 올해는 꼭 내본진 나와서ㅠ가야해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에게
어디 도전할거야?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글쓴이에게
이젠 이미 구역 생각도 안함ㅋㅋ걍 이젠 집히는대로 하려곸ㅋㅋ 멜뮤는 그런거 1도신경쓸틈이없엌ㅋ그리고 도전한다고 그게 마침 열렸는데 예매불가 구역이면 이미 망인거고..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에게
아 진짜 돌아버리겠다 아예 한구역이 다 안풀릴 수도 있는거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글쓴이에게
웅웅 ㄹㅇ 랜덤쩌러..어떤구역은 아예 한구역자체가 안열리고 어떤구역은 또 몇개만 열리고..진짜 답없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7에게
하...미쳐버린다...걍 반포기로 스탠딩 도전할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글쓴이에게
난 스탠딩도 겁나서 이젠 안전빵으로 멀리서라도 구경할수있게 구석쭈굴이라도 먼저 노려봐야지..괜히 욕심땜에했다가ㅠ또 망하면ㅠ난 ㄹㅇ 안된다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8에게
미치겠다 진짜 대기순서보고 선택해야할듯..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글쓴이에게
웅 너무 크게 욕심을 가지면 안돼 진짜..무슨 복불복도 아니고 ㄹㅇ 멜뮤 갑질이야 이거..올해도 이런식인줄 상상도 못함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9에게
하..딱 대기 n번 뜨면 스탠딩 달려간다(는 그럴리 없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글쓴이에게
한번 망하니까 가까운자리는 욕심내기 엄두도 안나더라ㅜ 하지만 애들은 가까이서 보고는 싶고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0에게
진짜 시상식은 가수석 아님 똥인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글쓴이에게
나는 그냥 분위기라도 즐겨봐야지 하면서 맘비우고 하려고..진짜 많은거 안바란다 ㄹㅇ 자리라도 잡았음 운이좋은거지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1에게
하..내가 가온은 갔다왔는데 멜뮤는 모르겠다...가온 티켓팅서버 유리보다못함...30분전부터 터진거 실화임?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글쓴이에게
멜뮤는 서버는 탄탄해! 그건 진짜 괜찮은데 왜 대체 선예매 가능 자리를 안보여주는건지 이해안됨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2에게
그니까 그게 제일 이해가 안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글쓴이에게
일부러 혼동시키려고 하는건가..암튼 속을 알수가없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3에게
진짜 거의 싸패아냐?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글쓴이에게
내말이..작년부터 왜이러는지 알수없는부분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4에게
하 제발 우리 둘다 성공하자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글쓴이에게
웅웅! ㅎㅇㅌ!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5에게
화이또!!!!!!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헐 그래? 스탠딩이나 플로어 풀리는지도 모르겠네..ㅎ..ㅏ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스탠딩가고싶었는데 안푼다는 소리도 있고..하....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신유 도훈 ,,,,,,,,,,,,,,,,,,
21:29 l 조회 1
중국 홈마들 렌즈 숨기는거 ㄹㅇ 기발하다
21:29 l 조회 1
열애설 터졌는데도 계속 좋아하는 애들은 유사로 안 파??
21:29 l 조회 1
정보/소식 옌스 인스타 올라옴
21:29 l 조회 1
라이즈 공항에서 사복 말고 무대의상 입고 있으니깐 더더 아이돌 같다
21:29 l 조회 7
앓는 글에 안경척하는 애들
21:29 l 조회 4
이번 안원잘부 ㅋㅋㅋㄱ 컨셉인줄 ㅋㅋㅋㄱ
21:29 l 조회 2
축구 카르텔 2002년에 머문거 같음
21:29 l 조회 3
하루가 너무 짧아
21:28 l 조회 3
놀뭐 박영진편 축구에는 없는 절박함 이래서 보러갔는데
21:28 l 조회 16
역사상 처음으로 이나라에서 월드컵 두번 맡은게 홍명보임
21:28 l 조회 5
라이즈 바로 서울 올까나
21:28 l 조회 19
근데 ㅎㅁㅂ 보니까 아예 말이통하질않던데
21:28 l 조회 12
너네는 연말무대 어느 세대가 젤 재밌었어??1
21:28 l 조회 6
나 이거 연락 쫑난걸까? 상대 인프피야3
21:27 l 조회 9
홍명보는 그냥 올림픽때 이후로 끝냈으면 이미지 개좋았을텐데
21:27 l 조회 10
홍명보 한국시간 자정에 기자회견하는거 확정이야???1
21:27 l 조회 26
아니 엔시티 매니저가 투바투 차 긁은거 실화냐
21:27 l 조회 66
헐 이임생 아직도 사퇴안한거 진짜임?3
21:27 l 조회 12
집이 325억이나 할 필요가 있을까 🤔
21:27 l 조회 39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1: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