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일 심했던것중 하나가 내컾팬들 까면서 솔직히 느그 애 우리애보다 A랑 안친하잖아ㅋㅋㅋ그래서 견제도 안돼~ 이러면서 까던거ㅋㅋㅋㅋ 진짜 유치한데 동조하는 리플 수십개 달림.. 내컾을 특정멤버 팬만 판다고 생각하는 것도 웃겼는데 같은 그룹멤버한테 느그애 이러는게 너무 보기싫더라. 그뒤로 독방에 컾글 잘 안씀... 그렇게 까던 애들은 좋겠지싶다. 내컾러들 인티에서는 수그러들어서ㅋㅋㅋ
| 이 글은 8년 전 (2017/10/30) 게시물이에요 |
|
제일 심했던것중 하나가 내컾팬들 까면서 솔직히 느그 애 우리애보다 A랑 안친하잖아ㅋㅋㅋ그래서 견제도 안돼~ 이러면서 까던거ㅋㅋㅋㅋ 진짜 유치한데 동조하는 리플 수십개 달림.. 내컾을 특정멤버 팬만 판다고 생각하는 것도 웃겼는데 같은 그룹멤버한테 느그애 이러는게 너무 보기싫더라. 그뒤로 독방에 컾글 잘 안씀... 그렇게 까던 애들은 좋겠지싶다. 내컾러들 인티에서는 수그러들어서ㅋ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