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치겟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막 이러이러한 아이돌 있어? 하면 지금 본진도 아니고 전본진인데 막 000!!!! 000!!!!! 이러고... ㅎ... 안 좋게 탈덕은 아니라 그닥 별 감정은 없지만 자꾸 왜 이러나 싶넼ㅋㅋㅋㅋㅋㅋㅋ
| 이 글은 8년 전 (2017/10/30) 게시물이에요 |
|
미치겟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막 이러이러한 아이돌 있어? 하면 지금 본진도 아니고 전본진인데 막 000!!!! 000!!!!! 이러고... ㅎ... 안 좋게 탈덕은 아니라 그닥 별 감정은 없지만 자꾸 왜 이러나 싶넼ㅋㅋㅋㅋㅋ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