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래 본진만 2년 좀 넘게 파고 있었는데 예전부터 신인 그룹 관심 생겨서 좀 가볍게 파고 있다가 요즘 엄청 열심히 두그룹 다 파는데 투본 힘들어 ? ㅠㅠ 아 나 엄청 코어라 한 번 꽂히면 다 사는 성격인데 걱정돼 벌써 포카 드래곤볼 모으고 있긴 함 ㅋ ㅋ ㅠ ㅠ
| 이 글은 8년 전 (2017/10/30) 게시물이에요 |
|
원래 본진만 2년 좀 넘게 파고 있었는데 예전부터 신인 그룹 관심 생겨서 좀 가볍게 파고 있다가 요즘 엄청 열심히 두그룹 다 파는데 투본 힘들어 ? ㅠㅠ 아 나 엄청 코어라 한 번 꽂히면 다 사는 성격인데 걱정돼 벌써 포카 드래곤볼 모으고 있긴 함 ㅋ ㅋ ㅠ 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