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데뷔하는 애들한테 누구 데뷔해서 망했다느니 누구 데뷔 안해서 망했다느니 심지어 다 조작이라고 하고 아니 다들 데뷔시키려고 그 난리를 쳤으면서 자기픽 안되니까 내려치기하는 거 진짜 소름이였음 뭐 물론 지금은 워너원 슈스길 걷지만 그 땐 ㄹㅇ 상처였음
| 이 글은 8년 전 (2017/10/30) 게시물이에요 |
|
이제 데뷔하는 애들한테 누구 데뷔해서 망했다느니 누구 데뷔 안해서 망했다느니 심지어 다 조작이라고 하고 아니 다들 데뷔시키려고 그 난리를 쳤으면서 자기픽 안되니까 내려치기하는 거 진짜 소름이였음 뭐 물론 지금은 워너원 슈스길 걷지만 그 땐 ㄹㅇ 상처였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