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다 해탈해버림 그래서 남 까이는것도 싫고 우리애가 속한 그룹 까이는거 우리애 그룹 멤버가 까이는거 소름끼치게 싫음 그냥 평온하게 덕질했으면 좋겠어 그리고 프듀 덕질 같이 하던 사람들 다 환 멸 대 잔 치 였던거 뻔히 알아서 프듀덕들끼리 싸우고싶은마음은 눈곱만큼도 없어..
| 이 글은 8년 전 (2017/10/30) 게시물이에요 |
|
그냥 다 해탈해버림 그래서 남 까이는것도 싫고 우리애가 속한 그룹 까이는거 우리애 그룹 멤버가 까이는거 소름끼치게 싫음 그냥 평온하게 덕질했으면 좋겠어 그리고 프듀 덕질 같이 하던 사람들 다 환 멸 대 잔 치 였던거 뻔히 알아서 프듀덕들끼리 싸우고싶은마음은 눈곱만큼도 없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