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쪽이든 나쁜쪽이든 자기자신 성격도 잘 모르는데 남의 성격 궁예하는거 좋지 못한다고 생각해ㅠㅠ자기가 생각한 성격이 아니라고 싫어졌다 별로다 한 사람 많이봄...내주관적 의견이니깐 스루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