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팬덤 연령층 자체가 커뮤니티같은 데에 활발한 나이대가 아니라 그런가... 우리 팬덤 독방은 매일 조용하고 큰방에는 내본진 보인 적이 없는 것 같아...ㅋㅋㅋㅋㅋㅋ... 슬프다... 이번에 컴백도 했...는...데,,,
| 이 글은 8년 전 (2017/11/12) 게시물이에요 |
|
우리 팬덤 연령층 자체가 커뮤니티같은 데에 활발한 나이대가 아니라 그런가... 우리 팬덤 독방은 매일 조용하고 큰방에는 내본진 보인 적이 없는 것 같아...ㅋㅋㅋㅋㅋㅋ... 슬프다... 이번에 컴백도 했...는...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