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4982366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60
이 글은 8년 전 (2017/11/18) 게시물이에요
11명이서 똑같이 분량이 나올 수 없어 

누구는 적고 누구는 많고 이러는게 다반사야 

그 촬영분에서 누가 얼마나 활약하는냐에 따라 분량이 달라지는건데 매번 누구는 많네 누구는 적네 분량으로 비교하고 팬들이 나서서 분량으로 줄세우고 진짜 이제는 너무 지겹다 

대체 언제까지 이럴껀지 모르겠네
대표 사진
익인1
내 생각엔 활동 끝날때까지 이럴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ㄹㅇ 언제까지 이럴건지 진짜 답답하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진짜 ㅇㅈ이다~~, 속상한건 어쩔수 없지만 재밌는 포인트들은 다같이 있거나 개인벼로 다르기 때문에 초를 재면서 똑같이 넣을수 없다구요 이것도 시청률을 기반으로 하는 프로고 당연히 인지도가 반영되는것도 어쩔수없가고 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와 222 다받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33 ㄹㅇ 포인트 잘살려서 편집하면 됐지 초세아리면서 누가 분량 많았네 누가 적었네 하는게 무슨의미가 있냐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4444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 이제신경안써그래서 그냥열심히앓자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대체 언제까지 이럴지ㅋㅋㅋㅋㅋㅋ 어쩔때 많고 어쩔때 없고 하는거지 ㅋㅋㅋㅋㅋㅋ걍 스루하자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없는애들은 항상 없어서 이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2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3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4 이거인듯ㅜ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55이거같아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77바뀌질 않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7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ㄹㅇ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솔직히 분량 있는멤들은 말부터가 유쾌함 딱 예능 최적화
내가 피디라도 분량 줄듯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진짜 ㅇㅈ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그래서 걍 해탈하고 즐깁니다 내새끼 분량 없어도 걍 나노로 앓아요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오늘은 활약이랑 상관 없는 거 아냐? 개인캠인데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개인캠은 후반쪽에 나왔잖아
그 전에는 제로베이스에서 있었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올팬인데 지짜 힘듦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ㄱㄴㄲ에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ㅇㅈ 진짜 끝날때까지 이럴듯ㅋㅋㅋㅋㅋ 속상한건 알겠는데 매번 이러는것도 이제 지침.. 짧은영상 하나하나에서도 분량 다 따지고 에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솔직히 배부른 소리같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없는멤버는 항상 없잖아 단체 리얼리티까지도 분량 없으면 속상할 수 있는 거 아냐?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없는멤버는 항상 없으니까 속상하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문제는ㅇㅣ게 한두번이 아니라는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제발 역지사지좀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난 예능감 때문에 분량 없는거다 하는 건 아닌 것 같아 ㅋㅋ 리틀워너원도 그렇게 분량 많이 먹었는데
글구 워너원 리얼리티인데 아무리 재미가 없더라도 어느 정도는 보여줘야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속상힐수도 있지 ㅇㅇ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ㄹㅇ...계속 얘기 나오니까 오히려 이제 그냥 불쌍해져 뭔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그런말 나오는게 싫으면 팬들 입막음 할게 아니라 제작사한테 분량조절 제대로 하라고 항의해 탓하는 대상이 틀렸잖아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뭘 입막음을 한다는거야?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지금 내가 익인 댓글을 잘 이해한건지 모르겠는데 분량으로 말 나오는게 싫다 라고 말하는게 분량 불만인 팬들 입막음한다 라는거야?
이게 맞다면 맞다는 전제하에 얘기할께
대체 누가 입막음을 한다는건지 모르겠네
분량으로 말 나오는게 싫다는 팬들때문에 분량에 불만이 있는걸 말 못하게했어? 대체 누가? 누가봐도 불만있는거 다 표출하던데????
오히려 반대아냐? 분량에 별 생각없다 라는 말에 올팬맞아? 올팬이면 더 신경써야하는거 아니냐 이렇게 말하면서 분량에 별 생각없다 분량으로 말 나오는게 싫다는 팬들 입막음하는거같은데?
그리고 입막음은 본인의견이랑 다른 의견을 입막음이라고 하는게 아니지않나? 사실인데 사실이 아니라고 말하는게 입막음이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내가 오늘 그 101초 비하인드 보고 느꼈음 편집 괜히 하는게 아니구나 그래도 피디들이 편집해서 재밌게 방송나가는거구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자꾸 이런반응 나오는게 싫다고 이런 반응 보이는 팬들한테 뭐라하는 건 좀 아니지 속상할 수 있는 거 아니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그냥 말그대로 지겨움 다른 거 모르겠고 지겨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분량 없는 애들만 없잖아 팬 입장에선 당연히 화날만 하지 지겨우면 그냥 덕질 마이웨이 하자고..화난다는 팬들 예민하게 만들지 말고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OnAir 무서워ㅋㅋㅋㅋ
19:41 l 조회 1
아 정대현이 갸좋다
19:41 l 조회 1
배달 가끔 시키는익들은 배달앱 폰에서 안지워?
19:41 l 조회 1
필릭스 게티 이미지 vs 인스타 이미지로 바이럴타는 중
19:40 l 조회 1
진짜 ㅈㅂ들은 사고 자체가 다르구나
19:40 l 조회 2
솔직히 실력부족으로까는플은 이해되는데 아이돌얼굴까는플은 별로임
19:40 l 조회 3
OnAir 어이없어ㅋㅋㅋㅋㅋ안하면되는뎈ㅋㅋㅋㅋㅋ
19:39 l 조회 16
아무리 이렇게 정상인들이 이야기해봤자 저 사람들은 인티 못생긴 멤버 팬들이 먹었네 ㅉㅉ 이럼...3
19:38 l 조회 23
여긴 성형갖고 플 타도 아니 난 봐도 모른다고 < 이런 사람들을 이해 못하는 곳임2
19:38 l 조회 28
OnAir 쌰갈 도망감????
19:38 l 조회 25
OnAir 나 이런 어이없는 진행 처음임ㅋㅋㅋ웃겨서 더 어이없1
19:37 l 조회 59
아 오늘 땀 진짜 많이 났어2
19:36 l 조회 19
라이즈 군기반장 투표한거 누구 뽑혔어??10
19:36 l 조회 64
근데 얼평이 ㄹㅇ무서운 게 습관이 됨 현실에서도3
19:36 l 조회 47
스타쉽에 에이엔? 장규현 키 아는 사람
19:36 l 조회 5
필릭스로 붐 일어난 아이돌 게티 vs 인스타그램5
19:36 l 조회 109
드라마 김부장 이거 ㄹㅇ 반전이네4
19:35 l 조회 93
안건호 뭔가 웃을때 커프시절 윤은혜 느낌있다
19:35 l 조회 9
원빈 생활애교 어떤거 말하는거야7
19:35 l 조회 45
아니 그냥 이런 플 불편해하는거 보고 못생긴 멤버 파나봐!! 이러는 사람들이 개신기한듯14
19:35 l 조회 55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9: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