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4982435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6일 전 N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22
이 글은 8년 전 (2017/11/18) 게시물이에요
방송국에서 프로그램 공짜로 만드는거 아님 화제성이 있어야하고 재미도 있어야하고 시청률도 나와야하고 아무리 아이돌 리얼리티라고 해도 분량 칼로 재어놓은것 처럼 멤버들 다 똑같이 나올 수는 없는거고 개인 인터뷰해가며 나름 콘티 짜고 멤버들 각자 사연이나 스케줄 이야기 들으면서 아 이거 방송 내보내자 이거 스토리짜서 어디 가는거 찍자 다 나름 고민하고 계획해서 프로그램 만드는거니까 당연히 웃긴장면 또는 예능감 뛰어난 멤버들이 분량이 많아 질 수 밖어ㅣ없고 그래도 워너원고는 뒤에 비하인드 개인으로 다 풀어주고 또 에필로그 같은걸로 잘챙겨주는 편인것같은데
대표 사진
익인1
오늘 초점은 그게아닌거같은뎅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는 그룹 리얼리티면 어느정도 분량 배분 잘 되어야한다고 생각해 리얼리티면 시청자가 거의 팬들인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에필로그에 라이관린 있었나요..?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어차피 리얼리티는 팬들말곤 안봐서 시청률 따질것도 없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2222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편차에도 적당히라는 게 있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22222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리얼리티는 솔직히 거의 팬들만 보는거 알잖아ㅋㅋ근데 거기에 멤버들이 고르게 안나오면 그걸 소비하고 싶다는 생각이 들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웃긴장면 예능감 뛰어난 멤버 장면이 많이 나오는게 아니던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리얼리티는 팬이 소비자인데 편차가 너무 심해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거의 팬들만보는뎈ㅋㅋㅋ 그렇다고 편파된 분량이 되게 뛰어나게 재미있었다거나 한 것도 아니잖아...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웃긴장면 예능감있는 멤버부터 주관적이야...아직우리가보지못했는데 걔가 예능감이있는지없는지어케알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쓰니 의견이 무슨 말인지 알것같아
난 어느정도 공감하고감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워너원고가 웃음 노린 방송이었으면 애들 자는장면 가만히 혼자 노래부르는 장면 이런걸 넣었겠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엥 리틀워너원만 봐도 ㅎㅅㅎ..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에필로그에 관린이가 있었나요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남돌 리얼리티를 무슨 대중 노리고해ㅋㅋㅋㅋㅋ 팬들이 보는거지ㅋㅋㅋ그리고 본인 최애 치기싫다면서 이런식으로 나머지 멤버들 치기 아무렇지 않게하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쓰니는 누구 팬이라 말안했는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글쓴이 최애 어디나와있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지금멤버한명분량문제로 말나오는데 거기서 워너원고가 공짜로 만들어지는것도 아니고 화제성때문에 분량차이나는거라고 그러는데 그럼 최애 누구라고 생각해야하는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그럼 분량 없는 애들은 화제성도 없고 재미도 없어서 거의 팬들만 보는 ㅇ리얼리티에서도 분량 없는거라는 말로 들리네 나는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난 개인예능 같은거는 쓰니말공감하는데 굳이 리얼리티에서까지 이래야하나싶다,,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글쓴이 최애가 누군지는 어캐 아는거지 신기하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아니 그렇다고 그렇게 분량차 날만큼 재밌고 웃겼던것도 아니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리얼리티가 보통 예능도 아니고 팬들보라고 만든 예능인데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홍대 리쿠 생카 사람 많아?
16:18 l 조회 1
유튜브 팅팅팅팅 왜 안 올라와...? 조회수도 ㄱㅊ게 뽑히던데
16:18 l 조회 1
라이즈 음중 몇번으로 문투해???
16:18 l 조회 1
앨리즈🏎 라이즈sbn🧡 투표 했어요
16:18 l 조회 2 l 추천 2
엔진 라이즈 투표했어요1
16:18 l 조회 3 l 추천 2
제로즈 라이즈 투표완💙🧡💙1
16:18 l 조회 6 l 추천 2
32강 올라가도 문제인게
16:18 l 조회 8
뉴진스 올해 진짜 컴백 하려나봐1
16:17 l 조회 46
음악 어플 뭐 써? 2
16:17 l 조회 7
칼국수는 솔직히 김치 맛이 좌우한다고 하잖아 난 진심
16:17 l 조회 10
지금 원아페 본확 해??
16:17 l 조회 8
쿠플 규성이... 눈물나네ㅠㅠㅠㅠㅠ2
16:16 l 조회 22
앨리즈 라이즈 투표 완료4
16:16 l 조회 18 l 추천 3
제로즈 라이즈 투표했어요5
16:15 l 조회 22 l 추천 3
앨리즈🏎️ 라이즈sbn 문투했어요❤️6
16:15 l 조회 21 l 추천 4
OnAir 희승 타이틀보다 이노래가 더 좋은것같음2
16:14 l 조회 27
정보/소식 일본축구가 20년전부터 각잡고 건설중인 근본
16:14 l 조회 49
홍명보 예전에 국대 선수단 불러놓고 하는 회의 영상봄..?1
16:14 l 조회 39
인생 거지같다 누구는 생긴거부터 주인공이고
16:14 l 조회 38
우리나라 걍 못올라간다고 봐야겟네
16:14 l 조회 34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6: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