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4985086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40
이 글은 8년 전 (2017/11/19) 게시물이에요
항상 느끼지만 내본은 잘 먹는 척이 아니라 ㄹㅇ 잘 먹음 | 인스티즈

음식을.. 진짜 사랑하는 거 같음 

주변 사람들이 입모아 얘넨 진짜 잘 먹는대 기억나는 게 전에 음방에서 무대 대기할 때 팬이 여자 스탭이랑 애들 마른 거 얘기하다가 여자스탭이 애들 잘 안 먹냐고 물어봤는데 옆에 있던 남자스탭이 얘넨 진짜 잘 먹는다고 아까도 족발시켜 먹던데? 하셨다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또 식당 알바가 올린 글에도 얘네는 2인 메뉴를 각자 시켜 먹고 부족해서 더 먹고 갔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단골닭발집을 절친이라고 저장하고.. 배고프면 예민해지고(남주) 1인 1닭을 매일 하시는 분도 있고..(은지) 어디서든 끊임없이 먹고 있음 

아니 그냥 먹방들만 봐도 진짜 행복하게 끊임없이 먹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얘네 진짜 잘 먹어.. 진짜 한 명도 빠짐없이
대표 사진
익인1
아 ㅋㅋㅋㅋㅋㅋㅋㅋ 어제 본진 언급해서 트위터에 그 부분 편집한거 올라왔는데
본진 팬이 이분들 진짜 맛있게 잘드신다고 사족 달았었음 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타팬2
에핑 인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좋아하는 거 같음 음식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ㅁㅈ 내본진 언급해주셔서 브이앱 봤는데 진짜 잘 먹으심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타팬인데 ㄹㅇ 에핑 가끔 봐도 진짜 잘 먹던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렇게 잘 먹는데 마른게 신기할 따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에핑꾸 잘 먹는거 너무 보기좋아ㅜㅜㅜㅜㅜ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진짜 에핑뉴스 시즌 1때 윤보미 혼자서 부대찌개 다 먹은거 실화임...ㅠㅠ 너무 잘 먹어서 보기 좋아ㅠㅠ 귀여워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에핑은 어케 말랐을까ㅠㅠㅜㅠㅠ 부럽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아니 다들 몸매 무슨일이야...?와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ㅇㄷㅇ 정병 한동안 안보였던거같은데
2:04 l 조회 3
플디 신유도훈 어케했냐 ㄷㄷ < 이소리 자주 하니까 노래 만든거 개웃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4 l 조회 3
반응 좋으면 꼭 ㅈㅂ들 옴
2:04 l 조회 7
무뚝뚝한 성격을 쉽게 바꿀 수가 있나1
2:03 l 조회 17
ㅇㄷㅇ 일본인기 알려줄게3
2:03 l 조회 59
최애 이번 달 소통2
2:02 l 조회 33
내 최애 너무 좋아1
2:02 l 조회 36
이 각도에서도 살아남을 수 있는거였구나2
2:02 l 조회 33
진짜 월드컵 시기 컴백은 최악인듯...1
2:01 l 조회 32
와 요즘보는 내 최애 벨소 갑자기 습작돼서 놀랐는데1
2:01 l 조회 18
유행 식는 거 진짜 금방이구나6
2:00 l 조회 68
난 애초에 우리나라 사람들이 양산 쓰고 선크림 바르는걸 유난이라고 패는? 감성 자체를 이해를 못하겠음4
2:00 l 조회 29
한 2년 전에 본진 회사 하는 짓에 너무 빡쳐서 정털리고
2:00 l 조회 18
한동안 열심히 신고해야겠음 3
1:59 l 조회 43
앞으로 엘니뇨 때문에 랜덤으로 아시아가 시원해지면 유럽이 더워지고 유럽이 더우면 아시아가 시원해지는 경향이 나타난대5
1:59 l 조회 44
내본 콘서트 제발 재밌길
1:59 l 조회 13
알디원 팬들은 유독 일본 인기 얘기를 싫어하는듯40
1:58 l 조회 112
나 본진 넘 사랑하는듯2
1:58 l 조회 31
32강 만약 못가고 이대로 끝나면 너무 아쉬울거 같아
1:57 l 조회 17
지금 파는 그룹 데뷔 전부터 기다렸는데 너무 만족스러움2
1:56 l 조회 44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