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4995111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5일 전 N서인영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925
이 글은 8년 전 (2017/11/24) 게시물이에요
시무시무해서...
대표 사진
익인1
예사 팁 좀ㅠㅜㅜ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예사는 팁 없어 ㄹㅇ 아이피 차단 안 당하면 성공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 피방 갈건데...차단 당하면 옆에
컴으로 옮겨야하나....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ㅇ 애초에 2자리는 잡아두고 시작하는 거 추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1인1매라 친구랑 나랑 할건데 그럼 되겠지....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9에게
웅웅... 뭔진 몰라도 ㅠㅠㅠㅠ 꼭 성공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9에게
그리고 예사는 그냥 정시에 새고하는 게 젤 나았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글쓴이에게
응응 콘서트 가야지ㅜㅜ거마웡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3에게
빠팅빠팅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예사 티켓팅 팁 좀..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ㄷ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리고 난 직링보다는 정석이 더 잘 뚫렸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초보라 직링이 뭔진 모르겠지만 제발 ㅠ 성공하길 ㅠㅠ !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예매창으로 바로 가게해주는 링크인데... ㄹㅇ 복불복이라... 빠팅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인팤 부타캐.. 직링 전혀 안 먹지?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인팤은 직링 써본 적 없어... 예사만 직링 써봄 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인팤 스피드전 너무 못해..포도알누르고 예매하기 빨리누르는거는 그냥 손 탓이지?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 스피드전은 계속 연습해야 돼 ㅠㅠㅠ 아니면 눌러야 되는 부분 따로 화면에 표시해... 긴장되면 뭣도 안 보이거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앗 고마워! 그리고 매크로 포도알색으로 바꿔놓고 티켓팅하잖아 근데 콘마다 포도알색 다른데 어떻게 알고 그걸로 바꿔나? 미리티켓팅 하는거 말고 아예 모를때!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것도 ㄹㅇ 복불복... ㅎㅎ 감으로 이거겠지 하는 거지 뭐... 아니면 그냥 망하는 거고 그래서 난 매크로는 솔직히 잘 안 쓰는 편 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그래?? 근데 매크로는 확실히 취켓용으로하능게 좋더라 포도알색도 알고 풀리자마자 들고갈수있으니까 암튼 고마워❣️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7에게
웅웅~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인팤 매크로 vs 직링 뭐가 더 나아?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인팤 직링은 안 써봐서 모르겠어 ㅠㅠ 직링은 예사만! 인팤은 굳이 직링 없어도 잘 되는 서버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매크로 시도했다가 피 본 적 있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 있지... 서버 안 뚫리면 그냥 꽝이니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멜티는 어때?!?!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멜티는 좋아! ㄹㅇ 예사도 서버 이 할 거면 옥션멜티처럼 나눠 받길...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멜티는 자동으로 뜨기도 하고... 인팤이 오래되고 익숙해서 그렇지 그거 아니었음 멜티가 원톱 사이트 같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직링은 정석이 좋나요오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는 직링보다는 정석이었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아 둘이 아예 다른 말이었어..?? 음 뭔가 알겠당 고마워!!!!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4에게
웅웅!! 정석 / 직링 이거야 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멜론 하다가 8시 정각에 원래 예매하기로 바뀌잖아 알아서? 근데 난 저번에 정각쯤에 그냥 화면 멈추더라? 이런거 피할 방법 없을까?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거도 렉인데 계속 그러면 새고 자기가 하는 방법밖에 없어!! 서버가 심하게 몰릴 거 같다 싶으면 새고하면 돼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한 10초 5초전쯤에 새고 눌러보고 넘 느리다 싶으면 새고 준비하는 것이 좋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일단 서버 뚫리면 매크로가 최곤가?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ㅇ 서버 잘 뚫리는 공연이면 매크로 이길 수가 없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매크로는 보통 제일 앞 왼쪽 네모를 설정하게 되잖아? 근데 그게 좋은 자리니까 경쟁률이 더 세서 이선좌 뜰 가능성이 높을까봐 같은 구역이라도 매크로 안 쓰고 내 손으로 몇 줄 뒤 네모를 누르는게 나을까 아님 그래도 각 단계마다 10초 이상씩 걸려서 들어간 티켓팅이라도 손보단 매크로일까? 어떻게 생각해?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서버 잘 뚫릴 공연이야? 그럼 난 후자 추천해... 안전하게 가는 게 낫더라 ㅠㅠㅠㅠ 일단 이선좌 한 번 뜨면 그 자리도 사라지는 점...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매크로 많이 추천해? 그리고 한번 사면 영구히 쓸 수 있냥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기간은 매크로마다 다르고 음... 내 가수가 인기가 많으면 비추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그러면 인기 많은 가수 티켓팅엔 뭐가 최고야??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냥 정석대로 하는 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오 그렇군 알려줘서 고마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예사 매크로로 잡아도 표 취소 안당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엉... 예사는 걍 정상적인 표도 취소시키는 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ㅋㅋㅋㅋㅋㄱ헐 그건 뭔경우래....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부정표 한다면서 멀정한 거 취되는경우 많더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와옼ㅋㅋ그럼 결국 예사가 매크로 잡는 능력이 없다는거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4에게
ㅇㅇ 애초에 매크로가 그냥 자리 색으로 잡는 건데... 시간 빠른거는 매크로다! 해서 지우는데 스피드전인데 그럼 다 빠르짘ㅋㅋㅋㅋ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글쓴이에게
ㅋㅋㅋㅋㅋ오 알려줘서 고마워!!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5에게
그치만 예사 매크로는... 추천하지 않아 새고 많이 하면 바로 차단 시키키도 하고 매크로 쓸만한 서버도 아냐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글쓴이에게
그럼 그냥 정석대로 예매하는게 낫다는거지? 고마워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6에게
응 예사라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매크로 뭐 물어봐도 돼??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웅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예사에서 쓰려고 하는데 왼쪽 앞부터 예매돼서 이선좌 계속 뜬다는게 무슨 말인지 알아,,?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매크로는 무조건 왼쪽부터 앞자리만 인식해서 잡거든 그래서 이선좌 뜰 확률 높단 소리야 다른 매크로도 많을 텐데 다 그러니까 사람들도 앞자리 잡을 거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색으로 인식하는거라 이미 예매중인 자리도 계속 눌리고 그럼 계속 이선좌 뜨는건가,,? 그리고 쓰니는 산거야 매크로..?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9에게
이미 예매중인 건 회색이니 인식 안 돼! 이미 선택된 좌석이 뜰 수는 있지~ 나는 산 거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글쓴이에게
아하 고마워ㅠㅠ 혹시 추천해줄수있어? 여러군데 파는곳이 많은데 어디가 괜찮은지 모르겠다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0에게
난 산지 꽤 된 거라... ㅎ 잘 못 쓰면 안 사는 게 제일 낫지만... 구동 영상 보통 다 올려주니까 그거 보고 익이 결정해서 사는 게 젤 좋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글쓴이에게
아아 알겠어!! 새벽에 답해줘서 고마워 쓰나!!!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1에게
웅웅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헉 늦었지만 질문 가능할까..! 인팤 매크로 사서 써볼까 고민중인데 혹시 매크로 썼을때 익인이도 이선좌 여러번 뜬 적 있어?ㅠㅠㅠ 만약 그럴때는 그냥 계속 새로고침하는게 답일까..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매크로가 이선좌 더 잘 떠 왼쪽 앞만 하니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아 그거때문에 되게 고민된다... 그래도 매크로 쓰고 예매 아예 못한 적은 없지..? 어떡하지 진짜 고민이얔ㅋㅋㅋ큐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있지 매크로라고 무조건 100% 절대 아냐 그래서 난 주변에 매크로 고민하는 사람들한테 그렇게 권장은 안 하는 편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리고 인팤이 젤 오래되고 흔해서 매크로 진짜 허접한 거 너무 많고... 무튼 그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아 너익 말 들으니까 너무 고민된다.... 인팤 새로고침하고 흰 창 오래뜨는건 컴퓨터문제야 서버문제야..? 이런 경우에는 그냥 피시방 가는게 낫겠지ㅠ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4에게
서버가 느린 경우가 많지 그리고 서버 안 뚫리면 매크로 써봤자야... ㅋㅋ 피시방이라고 다 잘 뚫리는 것도 아니니 그건 본인 선택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글쓴이에게
응응 고마워 아 진짜 옛날에는 그냥 정석대로해서 5번잡고 그랬는데 퇴화된건지 뭔지 ㅋㅋ..ㅋㅋㅋㅋ 혹시 직링같은것도 많은 사람이 이용하면 느려지는 그런 원리일까.. 그냥 직링사서 해보려는데 8ㅁ8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5에게
응... 인팤 직링은 안 써봐서 말 못 해주지만 ㅠㅠ 직링도 많이 들어가면 터져... 옛날과 다르게 지금 장사치들이 엄청나서 그렇지 뭐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글쓴이에게
방금 직링 하나 샀는데 으 너무 걱정된다ㅠㅠㅠㅠㅠ 엄청 많이 물어봤는데 대답해줘서 고마워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6에게
웅웅 인터파크 누군진 몰라도 화이팅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나나 지금 물어봐두 될까??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ㅖ 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하나는 뭐가 제일 좋아??!! 하나는 할때마다 걍 실패해서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뭘 말하는 거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아 그걸 안적었넹ㅎㅎ 직링 살까 생각중이거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9에게
하나는 나는 정석으로만 해봐써... 하나 티켓팅이 많지가 않으니까 직링은 잘 모르겠다 ㅠ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나 늦었는데 멜티 질문 해도 되니ㅜㅜㅜㅜ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멜티 매크로 추천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쓰니야 하나는 모바일이 잘돼 컴이 잘돼? 서버 뚫리거나 뭐 이런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쓰니야 늦었지만답변해줄수잇으면 답변해주라ㅜㅜ
인팤 직링이랑 메크로 둘다 사려는데 그냥 손으로 하는게 나을까 ,,?? 메크로는 2만원이고 보니까 자기가 거고싶은 좌석 범위설정할수있던데,,!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노르웨이 낭만 미쳤네
1:23 l 조회 3
아니 마음이 너무 안좋음.......
1:23 l 조회 14
아니 지민 이거 사진 진짜야? 조작 아니고?
1:23 l 조회 7
메시 선호도 한국이 1위인것보다 더 충격인게 아르헨티나가 1위가 아니라는거임...1
1:23 l 조회 9
소통오는 거 뭐가 더 나아?3
1:23 l 조회 6
음바페 엘리트들에 나왔던 카를라랑 사겼어?
1:22 l 조회 11
메시 이정도면 한국 방문좀해줘라
1:22 l 조회 5
호날두도 멋있는데 좀 웃김
1:21 l 조회 6
박지성이랑 홍명보는 같은 세대라고 보기는 어려워?4
1:21 l 조회 17
약간 박지성 주장때 같이 뛰었던 축선들이 축협 개싫어함2
1:20 l 조회 46
2002월드컵 수혜를 받고도 프로리그 활성화 못시킨거부터1
1:19 l 조회 33
어도어 뉴진스 지우기에 작정을 했구나2
1:19 l 조회 46
메시 나만 좋아하는거 아니구나4
1:18 l 조회 31
지금 스타 정치인되고 싶으면 축협 국감딱인데2
1:17 l 조회 15
요즘 거제야호 때문에 야호 유행어잖아9
1:17 l 조회 61
저연차때 소통 잘하는 사람은 연차 차도 잘해?9
1:17 l 조회 60
기성용 구자철 이청용이 찐이잖아 후배들 앞길 생각해서3
1:16 l 조회 150
그룹한멤 솔로로입덕한팬들은 보통그룹팬으로 이어져??5
1:16 l 조회 38
아니 내 본진 회사 직원이 300명이 넘는대2
1:16 l 조회 35
근데 축협 A매치 흥행에 엄청 예민하지 않음?1
1:16 l 조회 24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