쏘스윗하고 진지함ㅜㅜㅠㅠㅠㅠㅠㅠ 그리고 항상 팬들이 편지를 통해 전하는 아픔을 이해하고 또 위로하고 싶어함 그러면서 나온 이야기들 방탄 덕질하면 삶을 위로받는다는게 괜히 나온 이야기가 아님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사랑해 남쥬뉴ㅠ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