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090429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어제 N리센느 5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22
이 글은 8년 전 (2018/1/01) 게시물이에요
한번도 그래본적이 없어서 궁금해
대표 사진
익인1
비활동기에는 떡밥이 없어서...? 난 아니지만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항 너익도 rps로 입덕했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응응 큰방에서 치여서 지금 본진 독방에 쓴 첫글이 알페스글ㅋㅋㅋㅋㅋㅋ 그 둘만 덕질하다가 멤버들 다 스며들어서 덕질하고 있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핰ㅋㅋㅋㅋㅋㅋ 오오 좋은 케이스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 오래 못간대...?? 모르겠다 아무래도 그 아이돌 자체가 아니라 픽션으로 입덕한거라 그런가...?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가 들은건 다 오랜 못간다는 말밖에 못들어가지고ㅜ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좀 알페스덤에서 가장 메이저로 씌어지는 프레임? 에서 실제 성격이 너무 상반되면 자연스레 서서히 탈덕하는 경우 많더라 그리고 오빠 위에 호모인 경우도 종종 있어서 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하.. 아 맞아.. 오빠 위에 호모인거 정말 심하다고 그랬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그리고 내가 미는 컾이 ab일 때 그룹 내에서 ac나 db가 또다른 메이저 컾인 경우에 그 c d를 알게 모르게 배척하고 싫어하는 경우가 있더라고 그런거 때문에 오래 못가기도 하더라 가끔은 !!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헐 뭔가 이해 확 됐어 그렇군그렇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사바사 아녀,,? 나 알페스로 입덕했는데 지금 내 인생 다 줬음 근데 음 약간 알페스로 입덕해서 멤버 전체로 덕심이 퍼져나가지 않았다면 그럴 수도 있지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하아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자기가 엮던거랑 그 멤 성격이 다르면 그럴 수 있지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하아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도 그랬던적 있는데 확실히 얼마 못가고 그정도로 덕심 깊지도 않았음.... 내가 보긴 그 멤버를 그 알페스의 틀에 놓고봐서? 그런게 큰것 같고, 난 아예 활동하던 커뮤니티도 알페스카페뿐이였어서... 그냥 비활동기에 알페스 뜸해지면서 자연스레 끝난듯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RPS로 입덕한 경우에는 본인이 입덕하기 전에 본 글이나 막,,, 썰 같은 걸로 캐해석부터 봤을 가능성이 높은디 입덕하고 보니까 연성 속의 캐해석이랑 실제 멤버의 성격이 다르면 탈덕할 수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사바사 같은데.. 나 알페스로 입덕해서 2년 넘게 좋아하고 있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 알페스로 입덕했는데 4년팠는데..ㅋㅋㅋㅋㅋ사바사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나 맨날 알페스로 입덕하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 친구 추천으로 팬픽같은거 읽다가 실제 성격 알고싶어서 파고들면 바로 입덕해버림.. 근데 나는 그렇게 입덕해서 다른 멤버들도 같이 보는편이라 오래가 사바사인듯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그런것도 있지않을까???알페스판이 아무래도 아이돌 초창기엔 진짜 활발한데 아이돌 연차가 지나면 진짜 확 죽음...
초창기 화력의 반의반정도?? 그래서 알페스 자체의 떡밥이 부족한것도 한몫하지않을까??알페스로 입덕을 했고 꾸준히 알페스로 떡밥 유지했던사람이라면??
알페스로 입덕해서 나중엔 멤버들에게 애정이 생겨서 그러는거면 별 탈 없이 계속 덕질하겠지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9년째 덕질하는 사람 동공지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그런 소리가 있어..? 처음 듣는다 난 거의 다 알페스로 입덕해서 5~6년은 팠는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헝 나 알페스로 처음 입덕해서 10년째 하고이써...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엥 나 rps로 입덕했는데 rps보다 애들이 너무너무 소중하고 다른 멤버들도 다 좋고...
입덕한지 얼마 안 됐지만 오래갈 것 같은 본진이다ㅜ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사바사인듯 나 알페스로 입덕해서 6년 넘게 덕질했는데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요즘 인생 개힘들어서 레몬탱 듣는데 눈물남…,…,…
3:01 l 조회 5
놀티켓 옛날폰 쓸 거면 컴이 낫겠지?
3:01 l 조회 2
홍명보는 너무 이기적인거 아님?
3:01 l 조회 4
우리판 네임드들 다 20대 초반인데 줌밭이라고 소문남 1
3:00 l 조회 13
다들 덕질하면 굿즈나 앨범 사??
3:00 l 조회 9
아이돌 훈련소가서 동기들 사주는데 막담아서 돈 엄청나왔대 동기피셜2
3:00 l 조회 15
ㅅㅇㅇ 걍 못해서 까는거야?2
2:59 l 조회 27
한국 축구를 위해서 자기 자신을 버렸다 했으니
2:59 l 조회 7
이선민 눈만보면 서강준이라더니 진짜네
2:58 l 조회 22
일본처럼 3세대가 같이 덕질하고 그런거 좋아보이지않음?2
2:58 l 조회 11
자기판 연령대 낮길 바라는 것도 늙크크 같긴 함8
2:57 l 조회 31
떡밥 많고 계속 붙어다니는데 인기없는 씨피는 뭘까 1
2:57 l 조회 24
남아공전 아직 못봤어 지금 재방으로 보고올께3
2:57 l 조회 11
미야오 수인 살 빠진 이유가 있네…3
2:56 l 조회 65
내 최애 mbti가 infj인 사람3
2:56 l 조회 13
멤버들이 A를 대할 때 다 른/왼으로 대한다 이거처럼 공수치는 없는듯 6
2:56 l 조회 28
엑스러브 멤버 , 한국말 다 잘해??4
2:55 l 조회 29
설영우 태도 승리같다는 사람들 많던데5
2:54 l 조회 58
빗앤붓 남돌 개별로라고 하던데 여돌은 어때2
2:53 l 조회 40
그냥 10대 인구 자체가 2030의 3분의 1이라
2:53 l 조회 32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3: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