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금궁금.... 왜 굳이 그 색...? 솔직히 개인적으론 수박바색보다는 1집때 색이 더 예쁜것같은데... 주황색이랑 무어라 말하기 힘든 살구색같은 그 색 조합으로아니면 프리데뷔때 그 색이던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