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절 댄브 끝에 피리 소리 날 때 부채접으면서 부채로 피리부는 모션 취하는 거 맞지....대박이다 진짴ㅋㅋㅋㅋㅋㅋ본방송 땐 왜 몰랐지..... 그거 말고도 본방송 때 카메라가 못 잡은 댄브 진짜 한 맺힌다 완전 멋있어.....
| 이 글은 8년 전 (2018/1/02) 게시물이에요 |
|
2절 댄브 끝에 피리 소리 날 때 부채접으면서 부채로 피리부는 모션 취하는 거 맞지....대박이다 진짴ㅋㅋㅋㅋㅋㅋ본방송 땐 왜 몰랐지..... 그거 말고도 본방송 때 카메라가 못 잡은 댄브 진짜 한 맺힌다 완전 멋있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