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너원 낫띵윗아츄 3d로들으면 초반 재환이목소리 뒤에 다니엘이 받쳐주고있다길래 들어봤는데 댑ㄱ악쓰... 이것때매 지금 3d음원에도 꽂혀버렷따.. 유튭레드 무료체험중이라 바로 리스트만들고 다 저장해서 듣구있따..
| 이 글은 8년 전 (2018/1/02) 게시물이에요 |
|
워너원 낫띵윗아츄 3d로들으면 초반 재환이목소리 뒤에 다니엘이 받쳐주고있다길래 들어봤는데 댑ㄱ악쓰... 이것때매 지금 3d음원에도 꽂혀버렷따.. 유튭레드 무료체험중이라 바로 리스트만들고 다 저장해서 듣구있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