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엔 억흘오 꼬여도 다 반응하고 서로 화내고 난리도 아니었는데 사실 어쩔수 없긴 했음 진짜 장난아니게 루머돌고 그래서...근데 요즘들어 전체적인 분위기 온화해진듯 물론 한구석에선 좀 싸우는것도 보이긴 하는데...년차가 올라갈수록 다져져 가는게 보여서 행복하다...단체로 악개 지양하고 되도록 올팬성향 갖추도록 하는것두좋고~ 말도 예쁘게 하는사람들 많고~ 아 그룹궁예 피해줬음 좋겠다 혹시모르니까!
| 이 글은 8년 전 (2018/1/02) 게시물이에요 |
|
예전엔 억흘오 꼬여도 다 반응하고 서로 화내고 난리도 아니었는데 사실 어쩔수 없긴 했음 진짜 장난아니게 루머돌고 그래서...근데 요즘들어 전체적인 분위기 온화해진듯 물론 한구석에선 좀 싸우는것도 보이긴 하는데...년차가 올라갈수록 다져져 가는게 보여서 행복하다...단체로 악개 지양하고 되도록 올팬성향 갖추도록 하는것두좋고~ 말도 예쁘게 하는사람들 많고~ 아 그룹궁예 피해줬음 좋겠다 혹시모르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