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구는 언금 오바라하고 누구는 우리야 좋다그러고... ㅁㅇㅅ빼고 언금이란 뜻은 대체 뭐야? 지들 편한대로 까고싶을때는 엑소깔건데 웅 여기서 언급은금지야! 이러겠다는 거임..? 그럼 말도 안되는 건뎈ㅋ
| 이 글은 8년 전 (2018/1/02) 게시물이에요 |
|
누구는 언금 오바라하고 누구는 우리야 좋다그러고... ㅁㅇㅅ빼고 언금이란 뜻은 대체 뭐야? 지들 편한대로 까고싶을때는 엑소깔건데 웅 여기서 언급은금지야! 이러겠다는 거임..? 그럼 말도 안되는 건뎈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