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091041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73
이 글은 8년 전 (2018/1/02) 게시물이에요
너네가 봐도 과열안된것같아?
대표 사진
익인1
ㄴㄴ과열된거 맞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관련된 팬도 아니고 타팬인데도 과열된거 느껴짐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건게 올라온거봤어? 아이돌전체언금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전체언금이던 한 아이돌만 언금이던 ㅁㅇㅅ 제외 언금이라는거 자체가 ㅋㅋㅋ 죽어라 까겠다는걸로 느껴짐
8년 전
대표 사진
타팬3
타팬이 봐도 좀 아니다 싶음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진짜 최악이야 저래놓고 과열이 안됐대 악플정당화
8년 전
대표 사진
타팬5
ㄱㄴㄲ... 타팬인데도 너무 남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너무 과열됨 심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몇잘못된 발언한 사람이 있긴한데 좀 과열된듯..
8년 전
대표 사진
삭제된 댓글
(2018/1/03 2:02:34에 규칙 위반으로 삭제된 댓글입니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머리채는 뭔 말이야? 이거 팬덤 싸움이야?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아니야~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팬덤싸움관련없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ㅇㅇ 나도 관련 없는 거 아는데 머리채라길래 뭔 얘기 하나 싶어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ㅇㄹㄷ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16에게
그니까 뭔 부메랑?

8년 전
대표 사진
삭제된 댓글
18에게
(2018/1/02 9:25:14에 규칙 위반으로 삭제된 댓글입니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삭제된 댓글에게
소름이다 쫌... ㅋㅋㅋㅋㅋ 그 일부일이 지금 왜 나오는 거고 ㄹㅇ 상관도 없는 일인데 뭐라한다는 걸 부메랑으로 정당화 하는게 말이 된다고 생각하나 같은 선상의 팬덤싸움도 아니고... 부메랑도 그럼 이상한 짓 한 애들한테 가라고 해야지 싸잡아서 ㅋㅋㅋㅋ 하는 말이 맨날 부메랑이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갑자기머리채가왜나오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잉????
8년 전
대표 사진
삭제된 댓글
(2018/1/02 9:25:14에 규칙 위반으로 삭제된 댓글입니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어~ 부메랑은 돌고돌지
8년 전
대표 사진
타팬21
응 너도 부메랑 맞을 거야
8년 전
대표 사진
삭제된 댓글
(2018/1/23 18:52:46에 규칙 위반으로 삭제된 댓글입니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읭 너 본진 누군데??
8년 전
대표 사진
타팬9
ㄴㄴ 타팬인 내가 봐도 과열된 거 맞음 근데 저기는 뭐 원래 아이돌 특히 인기 많은 아이돌들 뭐라도 논란 거리 생기면 다들 머리 풀고 달려드니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ㅃ그냥 미친거같아....ㅇㅅ같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22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333.....무서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댓글 너무 소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익명의 힘을 빌리지 않으면 못할 말이라는 거 알면서ㅋㅋㅋㅋㅋㅋㅋㅋ 기도할게 너도 부메랑 맞기를... 악플은 어떠한 이유에서도 정당화될 수 없어요 정신 차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ㅇㅈ...
8년 전
대표 사진
삭제된 댓글
(2018/1/03 1:51:54에 규칙 위반으로 삭제된 댓글입니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위에 신고당한 익이니? 그만좀해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맨 처음에 과열된 것도 맞는데 극성들땜에 난리난듯ㅋㅋㅋㅋㅋ그냥 분위기 어수선해서 싫음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일상글도 못쓰겠는게 추노따라붙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완전 과열됌ㅋㅋㅋ 와 저정도로 판 커질일인가싶음... 댓글 수준보면 고소당할거같더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걍 망시같아ㅋㅋㅋㅋㅋㅋ 망시라고 하면 화내는데 일부는 응 그래보여.... 좀 이해가 안되는게 다음까페 고소잘되는데 고소각 안재는 사람 많아보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22진짜고소파티일듯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타팬인데 원래 엑소라 하면 달려드는 사람 많았었을걸.. 이번에도 막 다른일까지 끌고오는거 보면 ㅋㅋㅋ.. 진짜 여시화되는거같아서 잘 안들어가게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애초에 덕구방 제외하고는 거의 안들어감ㅋㅋ 어차피 저기도 평소에 특별히 티만 안났지만 거의 ㅇㅅ화됨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본인들만 그걸 모름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22 자기네는 안그렇다고 하는데 솔직히 분위기도 많이 바뀌고.. 이상해졌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쭉빵하는데 내가수 달글만 달려서 모르겠당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해외 사는데 티켓팅 nol world 아님 쿠플 어느걸로 해야해?
13:04 l 조회 1
너네 최애도 지독한 정병있음?
13:04 l 조회 1
장터 원아페 양도 받으실 분?
13:04 l 조회 1
얼굴 조합으로 앓는데 왜 그러냐는데3
13:03 l 조회 33
한줌단 그룹 악개싸움은 진심 한심함
13:03 l 조회 15
예전부터 그냥 뒤지게 패다가 갑자기 그룹글 조합글로 앓고 있음 개짜증났음ㅋㅋ1
13:03 l 조회 33
근데 강아지 키우는 이유로 외로워서 의지하고 싶어서 귀여워서 2
13:03 l 조회 15
엠넷 래퍼여친연프 개웃기네
13:03 l 조회 13
개웃긴게 연예인들 관찰 예능 적당히하라니까
13:02 l 조회 26
사실 친구의친구의친구가 엔시티 도영 봣댓는데1
13:02 l 조회 33
정보/소식 스키즈 선공개곡 RUN IT!!
13:01 l 조회 8
요즘 할거없어서 풍향고 정주행 햇는데
13:01 l 조회 14
정보/소식 Stray Kids(스트레이 키즈) "RUN IT" M/V
13:01 l 조회 6
ㅍㅁ인데 타멤이 내돌3
13:01 l 조회 53
킬몬 나시 탐나는데 온판 해줘??2
13:00 l 조회 28
ㅍㅁ인데 내 최애 관계성에 이용하지마8
13:00 l 조회 107
사랑니 뽑으면 그주변 잇몸이 원래 부어??9
12:59 l 조회 61
나 이제 진짜 타로랑 사커고 싶다3
12:59 l 조회 30
각자도생3
12:59 l 조회 69
아이돌 정병들은 현생이 없겠지?6
12:59 l 조회 29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3: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