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091059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N서인영 37분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08
이 글은 8년 전 (2018/1/02) 게시물이에요
룰 1도 모르고 

알려줘도 이해를 못해서 

마피아 게임에서 빠질 수 없는 그 심리전이 하나도 없는데 

 

같이 살 부대끼며 살아온 시간이 있어서 

룰 파괴하고 표정으로 다 때려맞추는데 그게 은근 다 잘맞아ㅋㅋㅋㅋㅋ
대표 사진
익인1
ㄹㅇㅋㅋㅋㅋㅋㅋ야 얘 표정이 전판이랑 다르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음성지원되자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호석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타팬인데 영상 보고싶ㅇㅓㅜ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영상 어디서 봐?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우리이번시즌그리팅딥디영상이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얘 평소답지 않게 말이 많은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런식으로 때려맞춤ㅋㅋㅋㅋㅋㅋㅋㅋ 심리전도 없고 거짓말 너무 못해서 마피아인거 게임시작하자마자 들켰는데 마피아 좀 살려주자고ㅋㅋㅋㅋㅋㅋ 근데 마피아 계속 마피아 아닌척 이상한 연기하니깐 짜증나서 "야 마피아 너 죽어볼래?" "재미 좀 보라고 살려두는거에요 형은"ㅋㅋㅋㅋㅋㅋ ㄹㅇ 룰파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슈가돜ㅋㅋㅋㅋ 시민일 땐 자기 찍고 삶의 의지도 없더니 경찰 되더니 겁나 열심히 햌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마피아가 말하고 연기하는게 웃겨서 어디까지 하나 보려고 살려두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윗댓 말대로 뭐만 하면 야 마피아 죽어볼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ㅋㅋㅋㅋㅋㅋㅋㅋㅋ마피아 할 줄 아는 애들이 심리전 하려고 하는데 안먹힘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서로 자기 마피아 아니라곸ㅋㅋㅋ 늦게ㅜ말헌사람이 마피아라고 한거 다유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표정만봐도 마피아래 ㅋㅋㅋㅋㅋㅌㅌ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경찰 지목하면 죽는거라고 하니까 슈가가 "공권력이 너무 약한데?" 이것도킬포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새벽에 보는데 정호석 때문에 웃겨 죽는 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룰이고 뭐고 얘 말이 맞는 거 같으면 바로 야 죽여 죽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릴스보는데 원빈 춤 잘춘닼ㅋ
15:23 l 조회 1
그냥 큰방을 자기들 마플방으로 쓰시는듯
15:22 l 조회 1
독방가서 99도 인증하고 싸우라고
15:22 l 조회 1
여기서 누가 어쩌고 설명해봤자 다같은 정병으로만 보인다고
15:22 l 조회 1
요즘 숏츠에 제시카 왜이렇게 많이 뜨지
15:22 l 조회 9
원빈이 진짜 포토제닉함
15:22 l 조회 8
다들 본진 네임드들 탈덕하면 티켓 계정으로 돼있어?
15:22 l 조회 2
최애한테 붙은 조합정병 때문에 탈빠 진지하게 고민됨4
15:21 l 조회 56
아 용복이 넘 좋아....
15:21 l 조회 3
마틴 빅히트 입장에선 ㄹㅇ 보물일듯
15:21 l 조회 20
주둥이방송 고민상담 보는데
15:21 l 조회 13
모든 호모판이 1차 없으면 팽 도는 건 똑같네 7
15:21 l 조회 52
근데 저런 류의 릴스를 어케 호모로 먹어? 13
15:21 l 조회 100
저긴 저럴수밖에 없는게 저 씨피러들한테 너무 많이 처맞음 타멤들이 11
15:21 l 조회 88
그 혹시 인티에 ㄹㅇㅈ 싸움 독방? 이런 거 못 파나10
15:20 l 조회 65
라이즈 잘생겨서 좋아합니다2
15:20 l 조회 30 l 추천 1
사복 잘입는 여자 아이돌 누구 있음 ?
15:20 l 조회 7
인티에서 용병 구해본 익 있어?3
15:20 l 조회 12
ㅁㅋ 진짜 차라리 은퇴가 나을듯4
15:20 l 조회 69
타조합 릴스 나왔음 아 소속사 기싸움 하네 했을거 같...2
15:20 l 조회 90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5: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