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091089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6분 전 N리센느 3일 전 엑소 방탄소년단 엔시티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36
이 글은 8년 전 (2018/1/02) 게시물이에요

마피아 = 심리전

룰 아는 애들이 심리전을 좀 해보려하는데

과반수가 룰을 몰라서 심리전 안먹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룰 아는 애 : 제가 마피아에요 (마피아 아님, 그냥 심리전 시도)

룰 모르는 애들 : 야 얘가 마피아래!! 얘 죽이자 죽이자! 

(말하면 다 믿음 1)



룰 모르는 애 : 형 시민이에요?

룰 모르는 애2 : 응 나 시민이야

룰 모르는 애 : 저도 시민이에요

룰 모르는 애2 : 진짜?

룰 모르는 애 : 네, 진짜요!

(말하면 다 믿음2, 별다른 이유 없이 서로 시민이라고 말했다는 이유로 둘이 동맹 맺음)



룰 아는 애 : 야 생각해봐 김남준이 마피아였잖아, 근데 얘가 전판에서 날 죽이자했단말야. 내가 마피아면 얘가 날 죽이자했겠어? (심리전 시도)

룰 모르는 애 : 언제요? 미안한데 못봤어요

룰 모르는 애2 : 저도 못봤어요

룰 모르는 애들 : 죽이자 죽이자!

룰 아는 애 : ..........




심리전 시도해도 안통해서 결국 개판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피아 아무리 잘해도 얘네랑 하면 다 소용 없을 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작진들도 나중엔 어쩔 수 없었다고 자막 넣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표 사진
익인1
ㅇㄱㄹㅇ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는 마피아라고 소개했다고 죽이자 죽이자 이러는 기 너무 귀여움 큩ㅎ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죽이자 반복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다 죽여죽야~ 손모양 빵빵 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제작진: 대체 룰을 아는 사람이 몇이나 되는건지.. 아미 여러분들 이제 저희도 안되겠어요..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이거진짜웃겨 ㅋㅋㅋㅋㅋㅋㅋ 남은 애들 세명인데 한명이 나 시민이야! 하니까 다른 애도 나도 시민이야! 하고 남은 한사람 가리켜서 얘 늦었다 얘가 마피야 아니야? 하니까 다른애가 너야~??? 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아니 못봤다는게 젤웃겨 아 ㅠㅠㅠㅠㅠ 당연히못보지ㅠㅠㅠㅠㅠㅠㅠㅠ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평소랑 다르면 몰아갘ㅋㅋㅋㅋㅋㅋ 감으로 때려맞추는 느낌ㅋㅋㅋㅌㅋㅋㅋㅋ 근데 그게 또 맞앜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이거 이번 시그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응응! 이번 시즌그리팅에 수록된 DVD에 들어있는겈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엌 시그 사놓고 고이고이 모셔ㅅ놨는데 오늘 봐야게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그리고 다들 너무 잘 알아서 어? 얘 전이랑 좀 다른데? 얘 마피아다! ㅋㅋㅋㅋㅋㅋㅋㅋ 갑자기 말이 없냐? 마피아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아 너무 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자기소개타임~
-저는 마피아입니다
-그래 그럴줄알았다니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진짜 다 필요없고 말하는 곧이곧대로 믿고 죽이자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중요한 거 알려줘도 자체 스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죽이쟛! 죽이쟛!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전정국 똥꼬발랄해가지고 죽이쟛!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호석 아무도 안 물어봤는데 시작하자마자 저는 마피아가 아닙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정호석 마피아일땤ㅋㅋㅋㅋㅋㅋㅋ김석진ㅋㅋㅋㅋ야!!!마피아 너 죽고싶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나 아직 못봤는데ㅠ ㄹㅇ엄제보냐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핵웃ㅋㅋㄱㅋ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모든 호모판이 1차 없으면 팽 도는 건 똑같네
15:21 l 조회 5
근데 저런 류의 릴스를 어케 호모로 먹어?
15:21 l 조회 12
저긴 저럴수밖에 없는게 저 씨피러들한테 너무 많이 처맞음 타멤들이
15:21 l 조회 15
그 혹시 인티에 ㄹㅇㅈ 싸움 독방? 이런 거 못 파나
15:20 l 조회 23
라이즈 잘생겨서 좋아합니다
15:20 l 조회 14 l 추천 1
사복 잘입는 여자 아이돌 누구 있음 ?
15:20 l 조회 6
인티에서 용병 구해본 익 있어?
15:20 l 조회 7
ㅁㅋ 진짜 차라리 은퇴가 나을듯
15:20 l 조회 36
타조합 릴스 나왔음 아 소속사 기싸움 하네 했을거 같...2
15:20 l 조회 49
sip이 단어였어???
15:20 l 조회 14
주르륵 일한당1
15:20 l 조회 16
나 포토이즘 안찍어본 개머글인데
15:20 l 조회 10
주르륵 왔다
15:20 l 조회 10
저기 저거 말고 호모 떡밥 더 있어 개웃김
15:20 l 조회 54
장터 다음주 29일(월) 7시 놀티켓 용병 구해요!
15:20 l 조회 7
악의꽃 재밌는데 마지막화 거슬리네ㅋㅋ
15:19 l 조회 10
패서 호모 떡밥을 얻은게 아니라 기다리면 알아서 주는 걸 2
15:19 l 조회 41
앓는글로 밀어주라3
15:19 l 조회 30
개인팬이 조합정병이 될수있나?2
15:19 l 조회 42
무딱싫 보는데 신민아 진짜 아름답다
15:19 l 조회 7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5: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