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자타임 팬들이 진짜 엄청 원하는데 항상 흐지부지됨 ㅠㅠ 오빠생각에서는 다른분들 껴서 한다고 그 분들 위주로 하고 워너원고에서도 그냥 이름한번부르고 깨갱해서 끝나고 ㅋㅋ 제대로 된거 보고싶다ㅠㅠㅠ
| 이 글은 8년 전 (2018/1/02) 게시물이에요 |
|
야자타임 팬들이 진짜 엄청 원하는데 항상 흐지부지됨 ㅠㅠ 오빠생각에서는 다른분들 껴서 한다고 그 분들 위주로 하고 워너원고에서도 그냥 이름한번부르고 깨갱해서 끝나고 ㅋㅋ 제대로 된거 보고싶다ㅠ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