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중딩졸사는 일반인들처럼 망하는경우도 허다한데 막상 다른 과거사진찾아보면 셀카가 아니더라도 지금하고 똑같은경우가 많음 만약 수술을했더래도 졸사에서 지금얼굴로 갈아엎은게아니라 과거사진에서 필요한부분만 조금손댔을텐데 성형빨이니뭐니하는건 정말 너므하다...(인티 ㄴㄴ) 그리고 피부톤이나 스타일관리도 엄청한몫함
| 이 글은 8년 전 (2018/1/02) 게시물이에요 |
|
초중딩졸사는 일반인들처럼 망하는경우도 허다한데 막상 다른 과거사진찾아보면 셀카가 아니더라도 지금하고 똑같은경우가 많음 만약 수술을했더래도 졸사에서 지금얼굴로 갈아엎은게아니라 과거사진에서 필요한부분만 조금손댔을텐데 성형빨이니뭐니하는건 정말 너므하다...(인티 ㄴㄴ) 그리고 피부톤이나 스타일관리도 엄청한몫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