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로 만약 정규+리팩이 기준이어도 성과를 그만큼 인정받으면 대상 받을 수도 있을 것 같아!!!
뭔가 갑자기 소름돋는다 솔직히 내가 큰방지박령이라서 잘 아는 건진 모르겠지만
방탄 2017년 너무 대박이었어ㅋㅋㅋㅋㅋㅋ나도 외국시상식 짤 보고 그랬는데
뭔가 성과를 중요시 여기는 골디가 방탄의 성과를 눈여겨 볼 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 그냥 내 개인적 의견이다!!!
| 이 글은 8년 전 (2018/1/10) 게시물이에요 |
|
진짜로 만약 정규+리팩이 기준이어도 성과를 그만큼 인정받으면 대상 받을 수도 있을 것 같아!!! 뭔가 갑자기 소름돋는다 솔직히 내가 큰방지박령이라서 잘 아는 건진 모르겠지만 방탄 2017년 너무 대박이었어ㅋㅋㅋㅋㅋㅋ나도 외국시상식 짤 보고 그랬는데 뭔가 성과를 중요시 여기는 골디가 방탄의 성과를 눈여겨 볼 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 그냥 내 개인적 의견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