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는 무조건 리팩나오니까 난 한번에 100장 살걸 50 50 나눠서 사는건데 그걸보고 앨범 한개만 낸게 성적이 더 좋은거라니.. 걍 둘다 잘한거지 뭐 아오 이럴바엔 정규만 내서 걍 화력보여주고싶음 뭐 팬들이 바보도 아니고 맨날 정규 리팩 내니까 정규에 다 안쏟고 돈 남겨두는거지ㅋㅋㅋㅋㅋㅋㅋ 하
| 이 글은 8년 전 (2018/1/10) 게시물이에요 |
|
우리는 무조건 리팩나오니까 난 한번에 100장 살걸 50 50 나눠서 사는건데 그걸보고 앨범 한개만 낸게 성적이 더 좋은거라니.. 걍 둘다 잘한거지 뭐 아오 이럴바엔 정규만 내서 걍 화력보여주고싶음 뭐 팬들이 바보도 아니고 맨날 정규 리팩 내니까 정규에 다 안쏟고 돈 남겨두는거지ㅋㅋㅋㅋㅋㅋㅋ 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