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119252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시간 전 N리센느 3일 전 플레이브 엔시티 데이식스 라이즈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0
이 글은 8년 전 (2018/1/13) 게시물이에요
물론 당연히 뎀 보내고 멘션 보낸탄들 많은거야 그 증거가 중요하단것도 알고 근데 지금 이상황에서 나야 나 내가 말렸어 하면서 인증샷 올리는것도 웃기지않아...? 나같음 미안해서라도 못올리고 창피해서 못올리거같은데... 절대 쉴드 아님 타팬맞고 나도 이번일은 진짜 아니라 생각함
대표 사진
익인1
난 걍 말렸다면서 캡쳐본 하나 없는 이 상황의 의아할뿐~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르니께 이상황에 이 캡쳐본이 말린 당사자들말고는 없는거지 내가 그 말린당사자였우도 지금 못올릴거란 말이징...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왜 말린 당사자들말고는 없어? 플텍 걸린 것도 아니고 라이브 방송한 트윗에 멘션 달린거면 엑소팬ㅇㅣ나 죄없는 방탄팬들이 봐서 캡쳐했을수도 있는건데 ㅋㅋ 그리고 캡쳐본 요구하는 피해자들이 많으면 한명이라도 캡본이든링크든 올려야 정상인거지 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밑익한테도 말햇듯이 내생각이엇을뿐이고 나같은 사람이면 그랫을거같단거지 나야 좋은못적으로 올렷다지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난 내가 괜한 오해로 화내기 싫어서 정확한 사실을 원하는 것 뿐이야..ㅠㅠ 그리고 나라면 이 상황에서 만약 내가 남긴 디엠과 멘션이 도움이 된다면 올렸을 것 같아 했는데 안했다고 욕먹는 게 더 억울할 것 같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마자 익말 인정해.. 그런데 그냥 나같은 사람들이라면 못올리지않앗을까 생각해서.. 기분나빳다면 사과할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닝 기분 나쁘진 않아 사람 생각 다다른 걸 그냥 이런 생각도 있다 이정도뿐이양! 날씨 추우니 감기 조심하구 즐티해 쓰니양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말리는 사람이 없었나고 계속 얘기 나오면 누구라도 캡쳐본 올렸을거 같은데 억울해서라도... 그게 말렸던 사람이든 방관하던 사람이든...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드림 어제도 같이 있었나
17:46 l 조회 16
오늘 점심때 식당에서 나온 노래들 중에 3곡이 너무너무 듣기 싫게 거슬렸는데
17:46 l 조회 20
말랑이 타오바오에서 살까 샤오홍슈에서 살까.....
17:46 l 조회 2
쭉 보니까 저기 정병은 팬코부터 시작함6
17:45 l 조회 50
근데 주어불문 사이 안좋지 않은데 팬들이 나서서 사이 안좋다 안좋다 하는 돌들 많은듯5
17:45 l 조회 23
멤버가 대놓고 앞에서 쌍욕하고 비꼬지않는한6
17:45 l 조회 62
다들 셀카 보정 어플 뭐 써 !!???!
17:45 l 조회 3
진철원 엔하이픈 된 거 개웃기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7:44 l 조회 21
신도림->신도림 피자런 하고싶다
17:44 l 조회 20
여기서 김민경 편집자님께서
17:44 l 조회 14
걍 스윙스됨
17:44 l 조회 16
재민아 나도 김치찜 해줘...
17:44 l 조회 19
로제 라면 뭐가 맛있어?2
17:43 l 조회 15
명재현 등번호 마킹 이주헌 선수랑 같은 번호로 했네2
17:43 l 조회 44
위시 팬들아 보이미츠걸 여기 코러스 누구야5
17:43 l 조회 26
아이오아이는 활동 기간도 ㄹㅇ 짧았는데 아직까지 친하고 앨범 낸 거 진심 대단
17:43 l 조회 7
건호 성현 주훈 인터뷰 떴는데 개예쁘다
17:42 l 조회 39
바르는거 자외선 차단 제일 잘되는게 선스틱일까?3
17:42 l 조회 39
ㅍㅁ 최애 빠혐없는데 자꾸 빠혐왓다고 구라치는 거 왜지1
17:42 l 조회 43
같팬들 왜이러냐8
17:42 l 조회 125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7: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