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119852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프로듀스101 방탄소년단 세븐틴 성한빈 플레이브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13
이 글은 8년 전 (2018/1/13) 게시물이에요

당사자 사과문이라는데?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가독성 제로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사과를 하려면 받는 사람 생각해서 최소힌 글씨수정이나 저런거좀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대표 사진
익인2
소수 엑소엘 저거 쫌 빼라그래 장난하나 나랑 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생방송 킨 당사자잖아 같이욕하고 동조한사람들도 사과문올려야지 ㅋㅋㅋ 저사람은 자기 계정 오픈돼서 사과안할수가없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22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33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4ㅇ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사과했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글씨체 봐라 성의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뭐라 씅기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ㅋㅋ 읽을 수가 없닪앜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자 이제 욕한 사람도 사과해주세여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12월 생각나네 사과는 의무지만 용서는 의무가 아니라는 거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몇 번이나 들었던 말이지요 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22안풀리는데 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33 ㅋㅋ안풀림 ~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44~ 들었던 말 되돌려주는거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55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8
66666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화이트 없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내말이ㅠㅠ지저분하게 ㅋ 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저게 사과문??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사과문 왜저렇게 써..?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와.... 나 어이없어도 되는 부분이지?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뭐라쓴건데ㅋㅋㅋㅋㅋㅋㅋ차라리 핸드폰으로쓰던가 쓰기싫었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ㅋㅋㅋㅋㅋㅋㅋㅋㅋ잘못썼으면 다시 쓰던가 그냥 찍찍 긋고 대충 휘갈긴것같은데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뭐라고 쓴지 앋보여... 화이트로 좀 지우던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악필인걸 떠나서 그냥 성의가 없어보이는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웅 가독성제로 다시써와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너무 성의가 없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그 혹시 사과할 때 엑소엘이 이래서 그랬다 이거 빠지면 문장이 완성이 안되니?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ㅋㅋㅋㅋ걍 너무 티난다 ~~~! 본인 계정 오픈돼서 어쩔 수 없이 ㅆ기 싫은데 대충 끄적거린 거 ~!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쓰기 싫은 티 팍팍난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읽다가 더 화나는데...ㅎㅎㅎ..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성의 넘 없는거 아니냐... 사과받을 사람이 사정하고 빌어서 똑바로 사과문 받고 읽어야하니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그놈의 소수 엑소엘은 진짴ㅋㅋㅋㅋ 자랑이다 자랑이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용서안하면 그만이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글씨 너무 날려쓴듯ㅋㅋ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저게 사과문?가독성있게 좀 쓰던가
8년 전
대표 사진
타팬38
내가 저 사람이 아닌 이상 모르지만 저 정도면 일부러 저렇게 쓴 거 아닌가 생각드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그래서 자필사과문은 언제 올린데? 사과문 초안 말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어떻게 해야 소수 팬덤 때문에 악감정을 가져서 그 팬덤 이름으로 욕을 할 수 있어?? 도저히 이해가 안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이제는 틀렸다는 걸 알았다도 웃기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그래도 사과해줘서 고맙네! 꼭 진심이기를 바라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자세히 뭐라고 했는지 몰랐는데 사과문에 나온 말들이 충격적이다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나는, 내 가수는 불특정 누구에게 조롱당할 사람들이 아닌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그리고 난 욕먹어야할 짓한적도 없고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방관자2000명도 사과해야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저게 사과문이야? 진짜 더 화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욕한 사람들 많던데 그사람들은 사과했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ㅇ으음...ㅋㅋ 글씨가 틀렸으면 다시 써야지 찍찍 긋고 쓰면 쓰나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애초에 사과문이 쓰기 싫으면 생각을 좀 하고 말을 하던가... 쓸거면 제대로 좀 쓰던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주변에 따라한 사람들 많다네 ㅋㅋㅋㅋ 그 사람들 다 사과해야지 ㅋㅋㅋㅋ와중에 트친들도 욕했는데 그 사람들은 보호하고 싶었대 ㅋㅋㅋㅋ 대단한 우정이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9
22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ㅋㅋ내글씨 진심 더러운데 사과문 저렇게 안 쓴다 저건 걍 성의 없는 거 아니냐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뭐라고적은거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근데 진짜 어이없다 머리밀었다고 감자거리다니.. 그럼 군인들 다 감자취급 하는거야? 저 발언이 잘못된건지도 모르고 주변에서 쓰니까 따라썼다는거 너무 한심해보여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수정할 때 찍찍 긋는거 예의 아니라는건 다 알지않나...? 많이 어리신 분인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
악필이라해도 정도가 있지 저건 그냥 성의가 아예 없는거 어니냐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
사과를 한거야 만거야 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노성의다 반성안하는거 다티나 어떡하니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1
이제는 자기 생각이 틀렸다는 걸 알았다는 말도 참.. 이제서야? 하는 의문이 든다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2
누가 사과문을 저렇게 올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3
그래요..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4
졸면서 쓰셨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5
저게 사과문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와 사과문 언제부터 정의가 변질됐냐?
8년 전
대표 사진
타팬66
아 진짜 타팬인데 글씨체 나빠서 안 읽혀 대체 뭐라 쓴거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7
깜지쓴거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0
타팬인데 뭐라쓴건지 1도 모르겠어...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티빙 다털렸는데 티빙 하고싶다..
20:13 l 조회 3
올라오는 글들이 좀 역겨워
20:13 l 조회 18
배우는 팬덤이랑 대중성 뭐가 더 중요함?4
20:12 l 조회 9
난 그냥 이런 플에 내 본엔 못생기고 뭐한 멤 있음이 내 본진이 아니길 바람
20:12 l 조회 9
아까 틱톡영상뜬거 땜에 더 청량 제이홉 보고싶어짐..
20:12 l 조회 5
최애가 일본 좋아하는거
20:12 l 조회 13
32강 결정되는거 몇경기 남았어?2
20:12 l 조회 5
근데 그렇게까지 누가 싫고 막 그래?7
20:12 l 조회 32
이제 한국인이면 ㄹㅇ 갤럭시만 쓰자1
20:12 l 조회 24
진짜 최악1
20:11 l 조회 37
공주가 어떻게 마법소녀
20:11 l 조회 18
엑디즈 주연 노래 진짜 잘하는 구나1
20:11 l 조회 9
못생긴 음치가 누구길래?? 플 뭐임?5
20:11 l 조회 37
요즘 매일 못생긴멤 패는 플 돌어오는거 뭐임?ㅋㅋㅋㅋㅋ 개웃기다
20:11 l 조회 29
싸이는 아이돌이 아닌데 팬덤이 진짜 큰것같음4
20:11 l 조회 19
라이즈 내일 1위 할 수 있어?10
20:10 l 조회 63
아이건 볼때마다 웃기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10 l 조회 11
유재석캠프 나왔던 이 아기 기획사 연락 많이받았을것 같애1
20:10 l 조회 34
가까이에서 보면 더 이쁜 카리나 !
20:10 l 조회 9
제임스 이 영상
20:10 l 조회 9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0: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