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티 6년차 해오면서 매번 이러다 반복하고 결국 서로 칼을 겨누고 있고... 그냥 참회하는 글이나 그런 글은 몰라도 서로 미안해하자 사랑하자 이러면서 개인이 한 팬덤을 대표하는 것 마냥 우리는 이제 괜찮아 나도 사랑해 이러는 게. 맞는 건지
| 이 글은 8년 전 (2018/1/14) 게시물이에요 |
|
인티 6년차 해오면서 매번 이러다 반복하고 결국 서로 칼을 겨누고 있고... 그냥 참회하는 글이나 그런 글은 몰라도 서로 미안해하자 사랑하자 이러면서 개인이 한 팬덤을 대표하는 것 마냥 우리는 이제 괜찮아 나도 사랑해 이러는 게. 맞는 건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