핵꿀잼각인데 방송사들 뭐하냐 하기만 하면 대박일 아이템 놔두고 ㅠㅠㅠㅠㅠㅠ 그 셉틴 만세때 몬엑이랑 농구한거나 두그룹 짧게 짧게 만날때마다 핵꿀잼인데 ㅠㅠㅠ 되게 많이 무지 매우 엄청 겁나 시끄러워서 오디오팀이 힘들긴 하겠지만 (먼산)
| 이 글은 8년 전 (2018/1/14) 게시물이에요 |
|
핵꿀잼각인데 방송사들 뭐하냐 하기만 하면 대박일 아이템 놔두고 ㅠㅠㅠㅠㅠㅠ 그 셉틴 만세때 몬엑이랑 농구한거나 두그룹 짧게 짧게 만날때마다 핵꿀잼인데 ㅠㅠㅠ 되게 많이 무지 매우 엄청 겁나 시끄러워서 오디오팀이 힘들긴 하겠지만 (먼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