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에랄:엑소엘 비하→빅스 엘알 애칭 2. 민기:슈가 알페스 써방용어→뉴이스트 최민기 3. 민형: 슈가 알페스 써방용어→엔시티 마크 본명 맞음?너무 많은데...?물론 탄들이 썼다고 믿는 건 아니지만 일부 팬들은 빨리 바꿔야할 필요가 있다고 느낌..
| 이 글은 8년 전 (2018/1/14) 게시물이에요 |
|
1. 에랄:엑소엘 비하→빅스 엘알 애칭 2. 민기:슈가 알페스 써방용어→뉴이스트 최민기 3. 민형: 슈가 알페스 써방용어→엔시티 마크 본명 맞음?너무 많은데...?물론 탄들이 썼다고 믿는 건 아니지만 일부 팬들은 빨리 바꿔야할 필요가 있다고 느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