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피해서라도 가만히 있을 듯 그 글만 봐도 ㅇㅌ 팬들은 아무 잘못 없다고 감싸주기 어렵겠던데 어제 타팬들도 많이 얼탱이 없다고 했는데 나도 그 중에 하나고 일어나보니 어이 없어서 말함 관련 없다고 더 이상 언급 안 하려는 징들이 보살이지 쟤네가 보살인가 어제 독방 사태 본 이후로는 진짜 곱게 보이질 않네
| 이 글은 8년 전 (2018/1/14) 게시물이에요 |
|
창피해서라도 가만히 있을 듯 그 글만 봐도 ㅇㅌ 팬들은 아무 잘못 없다고 감싸주기 어렵겠던데 어제 타팬들도 많이 얼탱이 없다고 했는데 나도 그 중에 하나고 일어나보니 어이 없어서 말함 관련 없다고 더 이상 언급 안 하려는 징들이 보살이지 쟤네가 보살인가 어제 독방 사태 본 이후로는 진짜 곱게 보이질 않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