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뭔소리야 전반전에서 이미 5대 0일거 같은데 고평가 ㄱㅅ합니다이러니까 당황해서 아니 그래두..한국민은 손흥민도 있고 개인역량이 뛰어난 선수들은 많으니까 팀을 잘 운영하면 선전할수있을거야; 이러면서 위로해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