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대로 내 본진이 당했다고 생각하면 상상만해도 꼭지 뚫리겠는데 나랑 상관없는 일임 관심도 없고 뭐 양쪽이 바꼈다해도 정말 관심1도 없음 이런 태도는 내가 생각하기에 좀.. 어떻게 같은 아이돌 파면서 본진 일 아니라고 저렇게 아무 감정 없을 수 있는건지 신기함
| 이 글은 8년 전 (2018/1/14) 게시물이에요 |
|
반대로 내 본진이 당했다고 생각하면 상상만해도 꼭지 뚫리겠는데 나랑 상관없는 일임 관심도 없고 뭐 양쪽이 바꼈다해도 정말 관심1도 없음 이런 태도는 내가 생각하기에 좀.. 어떻게 같은 아이돌 파면서 본진 일 아니라고 저렇게 아무 감정 없을 수 있는건지 신기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