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독방 촑글 본 이후로 나는 너무 충격 받아서 남의 일처럼 안 느껴져서 지금 뭐 어째야 할지 모르겠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제 정말 큰방 지박령처럼 있었는데 징들 잘못없는 탄들 위로 엄청 하고 다니는 거 봤어 엑뛰드 오랬나 그런것도 봄 인티 탄들 비꼬고 깐게 다 징인지도 모르는데 왜 징들이 공론화 하려고 하는게 안되는 일인지 모르겠는데 깐 일에 대해서는 따로 해결 보고 공론화는 계속 하는게 맞다고 생각하는데....매장 얘기까지 나올건 정말 아닌 거 같은데

인스티즈앱
파리여행 중 남스트리머한테 얼평당한 한국인..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