쓰건 말건 우린 관심없음 맘껏 써 그니까 똑같이 우리들이 쓰는 글에도 관심 꺼 달라고 그냥ㅋㅋㅋㅋㅋㅋㅋㅋ 본진 앓는 글 올리면 좀 있다가 곧바로 역시 큰방은 우리팬들 말곤 죄다 관심 없네~~ 하는데 어떻게 자유롭게 글을 올려?
| 이 글은 8년 전 (2018/1/14) 게시물이에요 |
|
쓰건 말건 우린 관심없음 맘껏 써 그니까 똑같이 우리들이 쓰는 글에도 관심 꺼 달라고 그냥ㅋㅋㅋㅋㅋㅋㅋㅋ 본진 앓는 글 올리면 좀 있다가 곧바로 역시 큰방은 우리팬들 말곤 죄다 관심 없네~~ 하는데 어떻게 자유롭게 글을 올려?
|